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테크

5 일 비행 시간을 가진 무인 항공기

모비티 2017. 7. 10. 02:19
반응형

MIT의 연구원은 5 일 비행 시간의 휘발유 구동 무인 항공기를 개발했습니다. 글라이더와 같은 무인 항공기는 재난 구조를위한 임시 통신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는 통신 탑재물을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난 지역에서 일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무인기를 사용한다는 생각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솔루션은 운영 비용이 비싸고 지속적인 서비스 범위를 유지하기 위해 중계 시스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공군 솔루션을 통해 MIT News 는 "적절하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여러 항공기를 중계하고 24 시간 내내 착륙 및 재급유를해야하며 차량 당 시간당 수천 달러의 운영 비용이 필요합니다."

 

MIT 엔지니어 팀은 무인 항공기를 "얇은 글라이더를 닮았다"고 설계하여 비용이 적게 들고 긴 내구성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차량은 고도 15,000 피트에서 비행하는 동안 10 ~ 20 파운드의 통신 장비를 운반 할 수 있습니다. 5 백 마력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되는이 차량은 5 일 이상 주행 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동력을 갖춘 자율 항공기보다 오래 비행 할 수 있습니다. "라고 MIT 뉴스는 말합니다.

 

 

"이 팀은 콜로라도 주 덴버에있는 미국 항공 우주 학회 (Aeronautics and Astronautics Conference)에서 이번 주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팀은 R. John Hansman, T. Wilson 교수 (항공 우주 및 우주 비행학과 교수)가 이끌었습니다. 보잉 (Boeing) 항공 우주 및 조타학 조교수 인 워렌 호 버그 (Warren Hoburg). Hansman과 Hoburg는 MIT와 MIT Lincoln Laboratory 간의 학생 연구 협력 인 MIT의 Beaver Works 프로젝트의 공동 강사입니다. "

연구자들은 원래 미국 공군이 태양 에너지로 가동되는 장기간의 무인기를 설계하기 위해 접근했다. 그러나 팀은 재난 구호를 위해 모델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곧 발견했습니다. "[태양 광 차량]은 여름철에 잘 작동하지만, 겨울에는 특히 적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밤이 길고 낮에는 햇빛이 적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배터리를 휴대해야합니다. 무게가 가중되고 비행기가 더 커집니다. "라고 Hansman은 말합니다. "재해 구호 사역을 위해, 이것은 저위도에서 여름에 일어나는 재해에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냥 작동하지 않습니다. "

"이 차량들은 재난 구조뿐만 아니라 환경 모니터링과 같은 다른 임무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Hansman은 산불이나 강의 유출을 지켜보고 싶을 것입니다. "나는 몇 년 안에 누군가가 이것의 일탈이 될 차량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 꽤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