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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 마틴 발키리 실내 디자인 공개

모비티 2017. 7. 13. 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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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07월 애쉬톤 마틴은 발키리 하이퍼 카를 공개 한 이래로 Red Bull Advanced Technologies 및 프로젝트 파트너 AF Racing은 발키리의 공기 역학, 바디 스타일링 및 조종석 포장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해 왔다.

 

돔 모양의 조종실의 상체 표면과 저 중심 설계 어느 한쪽을 달리는 거대한 전장 벤츄리 터널 사이의 공간을 감싸고 있습니다. 후부의 diffuser를 공급하기 위해 차의 아래에서 거대한 양의 공기를 뽑아 내면서,이 터널은 상체 표면이 스타일의 순도를 해칠 것 인 추가 공력 장치에서 자유롭게 해 두는 동안 Aston Martin Valkyrie의 엄청난 수준의 다운 포스를 생성하는 열쇠다.

 

실내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좌석은 오늘날의 포뮬러 1과 르망 프로토 타입 경주 용 자동차를 연상시키는 '발판'위치를 채택한 상태에서 운전석과 승객이 매우 안전하고 완벽하게 지원되며 완벽하게 지원되는 상태에서 욕조에 직접 장착됩니다. 하나는 차에요. 4 점식 하네스가 표준으로 제공되며, 더 많은 트랙 주행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6 점식 하네스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애스턴 마틴 디자인 팀은 산만 함을 최소화하고 운전자를 도로 앞쪽에 집중시키는 데 열중했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스위치 기어는 스티어링 휠에 위치하며 모든 생명 징후는 단일 O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스티어링 휠은 입구와 출구를 보조하고 추가 보안 장치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 할 수 ​​있습니다.

 

 

글래스 하우스 디자인을 통해 전방 및 주변의 시야 측면이 사실상 중단되지 않도록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불필요한 공기 역학적 교란이나 문체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전통적인 도어 미러는 애스턴 마틴 발키리 (Aston Martin Valkyrie)의 각 측면에있는 신중하게 장착 된 후방 카메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들은 종래의 도어 미러에 의해 제공되는 뷰를 모방하기 위해 각각의 A- 포스트의 기부에 배치 된 2 개의 디스플레이를 공급한다. 모든 차체와 지붕에 장착 된 엔진 공기 흡입구는 뒷 유리가 없으므로 백미러 요구 사항을 무효화합니다.

 

Matt Hill, Aston Martin 실내 인테리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Aston Martin Valkyrie의 조종실 디자인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실내 포장 작업을하는 것은 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우리는 Red Bull Racing의 Formula One 정신을 받아 들였고 기존의 도로 설계와는 다른 각도에서 접근했습니다. 이 경우 우리는 당신이 무언가를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위치에서부터 시작하여 그것이 효과를 발휘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일합니다. 우리는 어디에서나 밀리미터 (millimeters)를 위해 싸워 왔지만, 전투는 가치가있었습니다. 고객이 크기면에서 내부 벅을 시도하는 것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들어가기의 의식과 바퀴 뒤에 앉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차가 단지 그들을 삼키는 것처럼 보이는 것에 진정으로 놀란다. 두 명의 대형 성인을위한 진정한 공간이 있다고 믿기 위해서는 실제로 앉아 있어야합니다. " 

 

최초의 애스턴 마틴 발키리 (Aston Martin Valkyrie) 외관 디자인의 본질은 변함없이 유지되지만 Adrian Newey의 다운 포스 및 공기 역학적 효율성 추구는 차체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 변경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애스턴 마틴 디자인 팀의 기능에 따라 디자인에 충실하게 반영되었습니다.

이 최신 모델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조종실과 앞바퀴 아치 사이의 신체 표면에 구멍이 뚫려 있다는 것입니다. Adrian Newey는 앞쪽에있는 힘에서 상당한 이득을 얻는 열쇠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새로운 애퍼 추어를 전체적인 디자인에 통합하고 애 스톤 마틴 디자인 팀의 임무는 에어로 다이나믹 기능뿐 아니라 미적 가치가 있음을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공기 역학과 downforce가 지배적 인 이야기 인 동안, Aston Martin Valkyrie는 약간의 유쾌한 세부를 특징으로한다. 가장 인상적인 헤드 라이트는 포뮬러 원 자동차 부품의 순수한 기능성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Aston Martin의 설계자는 납땜 뒤에 숨기지 않고 엔지니어링을 축하하면서 맨손으로 본질적인 것을 되돌려 놓았습니다. 헤드 라이트 유닛은 복잡한 노출 된 양극 처리 된 알루미늄 프레임에 부착 된 낮은 빔 요소 및 높은 빔 요소로 예술품 일뿐만 아니라 애스턴 마틴이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가벼운 시리즈 생산 헤드 램프보다 30-40 % 가볍습니다.

 

코를 돋보이게하는 애스턴 마틴의 '날개'배지와 동일한 접근 방식이 취해졌습니다. 아스톤 마틴 발키리 (Aston Martin Valkyrie)의 품질과 첨단 성격의 자동차에 적합하지 않은 간단한 뱃지를 사용하여 애스턴 마틴 디자인 팀 (Aston Martin Design Team)은 약 70 마이크론의 두께로 화학 에칭 된 알루미늄 배지를 제작했습니다. 이는 인간의 머리카락보다 30 % 가늘고 일반 에나멜 날개 배지보다 99.4 % 가볍습니다. 배지 ( 'lacewing'이라고 별명을 붙이게되었던)는 그 다음 칠해 졌던 신체에 붙이게되고, 완전히 매끄러운 칠 코트로 덮 혔다.

더 세부적인 혁신은 차의 후부에서 발견 할 수 있으며, 센터 하이 스탑 라이트 (CHMSL)가 장착되어있다. 아스톤 마틴 발키리 (Aston Martin Valkyrie)의 에어 박스와 후방 차체의 척추를 달리는 작은 상어 지느러미의 끝 부분에 장착 된이 조명은 폭이 단지 5.5mm이고 높이가 9.5mm입니다. 적색 LED로 밝혀진 것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CHMSL이며 Aston Martin Valkyrie의 모든 요소가 불필요한 무게와 끌림을 없애기 위해 어떻게 면밀히 조사되는지 보여줍니다.

Aston Martin Exterior Desig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Miles Nurnberger는 Aston martin Valkyrie의 디자인 진화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외관 디자인으로 인해 우리는 약 95 % 가량을 차지할 것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의 대부분은 실제로 자동차의 구조이기 때문에 이것은 프로젝트 초기에 서명 된 것이어야합니다. Adrian [Newey]이 더 많은 다운 포스를 찾는 방법을 계속 탐구하면서 비 구조적 차체의 나머지 영역은 여전히 ​​진화와 변화의 대상이됩니다. 신체의 새로운 콘센트가 중요한 사건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 표면의 한쪽으로하고 싶은 것은 마지막으로 구멍을 내었지만,이 통기구는 앞쪽 날개를 너무 세게 조종하여 앞쪽으로 내려 오는 힘에서 상당한 이득을 얻었습니다. 그들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그들 자신의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들을 조롱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멋진 날개 섹션 전면 wishbones 볼 수있는 창문 역할을 환영 보너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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