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여행

Einride에서 개발한 미래형 자율주행 전기 트럭 컨셉카 T-pod

모비티 2017. 7. 6. 00:07
반응형
현재 건설 중,허드슨 야드역사상 최대의 사설 부동산 개발.북미합중국, 미국에서 가장 큰 발전이다.뉴욕 시rockefeller 센터부터.그 masterplan 서쪽의 허드슨 강 쪽으로 주거용 공간, 사무실 빌딩 소매 출구, 최고급 식당의 모음으로, a로 미드 타운 맨해튼 상업 지역을 확대할 계획예술적 발명에 대하여 200여의 방으로 새로운 센터 그리고 고급스러운 호텔이다. 도시 개발의 2번째 단계 11번가 거리의 서쪽, 추가적인 주거용 건물, 추가적인 녹색 공간, 공공 학교 포함될 것이다.

 

그만큼의 양 계속 추적하기 위해, 필요에 의해 사업을 발굴하여 웹 사이트의 진행되는 진보를 두고 보세요.케이피에프,DS+R,수양+파트너그리고.heatherwick 스튜디오그 manhattan의 서쪽으로 재구성하고 있다.

 

30거리의 북동쪽 구석과 11일 avenue,에 위치한.15허드슨 야드될 것인가 첫번째 주택 허드슨 야드에 문을 열고.2018년에 개장할 배경인 이960,000-square-foot 건물은 높은 라인, 또한에 의해 디자인된 옆에 위치해 있다.DS+R. 와 협력해 개발록웰 그룹, 그 탑보다 900피트에 391과 임대 주택for-sale을 제공하는 당당히 설 것이다.

 

 

15허드슨 야드Offers 부대 시설의 4만 제곱 피트입니다. 그 50층 건강 추구하는 것, 아쿠아 틱스와 피트니스 센터에 의해 디자인된 포켓 등 헌신적이다.그 장인에 맞어린이들 'imagination 센터'며 미인 바.그51-story 건물 기능 개인 식당개의 스위트 룸을 와인 저장소와 맛이 나는 방, 당구 테이블, 카드 테이블에 클럽 룸, 골프 클럽 라운지가 스윙 연습하는 것이다. 그 탑 꼭대기에서 도시에서 가장 높은 주거 외부 공간.

 

 

그 엄청난 철강 frame,의 완공으로.헛간실현을 향해 달리고 있고 다재 다능한 광대한 문화적 복잡한 — —.다시에 의해 디자인된diller scofidio+renfro공동으로록웰 그룹가장 높은 선, 봄 2019년에서 개장될 예정이다hudson 야드와 만나면 이 제도는 현재 건설 중이다. Intriguingly, 회의 장소는 인접한 광장에 배치될 수 있는 영구 기지 구조와 telescoping 바깥 껍질로 구성되어 있다.

 

 

결국 이상 4000t이상 무게가 나갈 것이다 그 움직일 수 있는 조개 껍질,,double-wheel 트랙 갠트리 크레인 기술 일반적으로 배송 항구에서의를 근거로 하고에 여행한다.는 토요타 차 prius로 마력의 양 이용해 랙크 피니언식의 드라이브 4이고 각 측정 지름이 6feet22축 보기 바퀴single-axle에 껍데기를 움직인다. 시간당 1마일의 속도로 이사하면서, 배치 단지 5분 정도 걸려요.

 

10허드슨 야드30거리와 10일 도로의 서북쪽 구석에 위치한 마을인가.에 의해 디자인된케이피에프, 탑은 완성된 5월 2016년과 진열대에서 총 높이의 구십 오피트(273미터). 그 고층의 높은 공원 구조체를 통해 확장되는 극적인 감공공 통로를 만들기 위해 넘게 최상의 라인 및 교량에 직접적인 연결 통로였다. 코치,l'oreal 미국, SAP와 같은 브랜드에에서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창문과 445평방미터도 내부를 제공한다 건물은 집에 있습니다.

개발에서 가장 높은 빌딩.30허드슨 야드,, 일단 사무실 탑, 1,296피트(395미터)의 총 높이에 달할 것이다.33번째 거리와 10도로의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한, 이 고층 건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보다가 도시의 높은 야외 전망대를 포함 키가 더 커질 것입니다. kohn pedersen 여우 의 측근들에 대한 법안 pedersen에 의해 설계된, 그 탑 또한 야외 테라스, 극적인triple-height 로비, 프리미어 식당과 소매 업자들에 직접적으로 접근하도록 하고 있습니다.이 근처에 지하철에 지하 연결.

 

KPF,의 aeugene kohn에 의해 설계된.55허드슨 야드는 허드슨 공원의 남서쪽 모퉁이의 앵커를 맡고 있는1.3-million-square-foot 사무실용 빌딩입니다.그 건물의 입장만 7.7번 지하철 역 맞은 편과 780feet-tall(238미터) 설 것이다. 야외 테라스 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에펠 타워의 10층에서 발견된다.

의 가려져55허드슨 야드뉴욕 명소의 활성화 높은 라인 지역 소호에 빌딩의 제작된 주철 façades 및 초기 모더니즘을 포함한 수많은 경이에 clapton이 존경 Pays.프레임 강하고 단단한 외부 겉보기 창문 외부, 매트 금속과 걸어 관절, 안에서,에서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창문 maximize 내부 빛. 그 건물은 건설 중이나 소작인에게 2017년에 전면적으로 완료 mid-2018 예정대로 전달될 것이다.

985년 발(300미터),의 총 높이로 치솟는.50허드슨 야드Spans 도시 전체는 개인 porte-cochère에 이르러서도 줄어들개인 하늘 로비, 야외 테라스,과 경영 대리 주차 포함될 것이다.그 계획 부문은 다른 상업적 우주의 3가지의 뚜렷한 블록이 전혀 타당. 흰 돌이 피복재와 Outlined, 각 블록이 층에 완전히 오지 façades 뒤에 어두운 banding에 의해 분리되어 있다. 옆에 위치한30허드슨 야드그수양+파트너-designed 탑 2022년에 끝납니다.

수면과 일은 고밀도의 걷기에 적합한 도시 neighborhood,'에 있는 곳에 살 장소들을 통합할 더 큰 비전의'50 허드슨 야드 핵심 요소이다.norman의 발전을 꾀할 때 계획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말했다. 완전한 도시 블록 'covering, 건물은 높은 지표면에서, 도시 입지에 관여할 수 있도록 하 스며들 수 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건물은 manhattan.'의 먼 서쪽의 부활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만든다.

선박어쩔 수 없는 대화형 구조다.heatherwick 스튜디오그것을 모색했다 오를, 있고 경험 위한 것이다.계단의 154상호 연결 항공 편 포함, 설치 방법들이 도시의 도시의 풍경에 참여하는 것을 제공할 것이다. 총, 거의 2,500명의 개별 단계와 80착륙으로 설계를 — — 경로의 방만한 공공 정원 위에 1마일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선박공공 광장과 정원 조경가들이 설계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다.넬슨 byrd woltzthomas heatherwick의 회사에 협력하여 —.. 맨해튼의 풍부한 생태사 알게 되었지만 사이트의 나무들, 삼림지 식물, 영원한 정원과 천이든 분수 그 나무 숲과 광장 중 5에이커가 담길 것이다.강의 흐름을 반영한다.

 

허드슨 야드 부지에 직접 인접한 하나의 허드슨 야드 는 데이비스 브로디 본드 (davis brody bond)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 andre kikoski 건축가 가 인테리어 한33 층 건물에는 돌과 유리로 된 파사드가 있습니다. 타워에는 1 베드룸에서 3 베드룸에 이르는 178 개의 아파트가 있으며 펜트 하우스 층에는 4 개의 침실로 구성된 기숙사가 있습니다. 기숙사에는 10 피트 크기의 천장, miele 어플라이언스 및 도심 스카이 라인의 전망이 있습니다.

 

하나의 허드슨 야드 용품 스위트는 안드레 키 코스키 (Andre Kikoski)가 설계했으며 82 피트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볼링장 및 게임 라운지, 하프 코트 농구 코트, 펜트 하우스 라운지, 접대실, 테라스 및 어린이 놀이방. 임대 재산은 허드슨 야드의 첫번째 주거용 건물, 15 허드슨 야드 거리 건너편의 530 서쪽 30 번가에 있습니다.


사이에 위치한 10와 30 허드슨 야드 , 허드슨 야드에서 상점 및 레스토랑이 패션과 식사를위한 최고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100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소매 센터에는 뉴욕시 최초의 네이 만 마커스를 비롯하여 100 개 이상의 상점이 있습니다. elkus manfredi 건축가가 설계 한이 건물은 또한 높은 선로와 지하철역에 편리하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 건물에는 거의 100 개의 럭셔리 및 전문 매장이 있으며,

건물의 유약이 들어있는 외관은
geoff 집사 가 설치 한 이미지입니다.

SOM에서 설계 한 35 개의 허드슨 야드 (Hudson Yards )에는 약 140 개의 판매용 주택과 200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