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테크

자이로 기술이 탑재된 외발 스쿠터 우노 볼트 UNO VOLT

모비티 2017. 8. 4. 01:36
반응형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우리 주변에서 전동스쿠터를 타는 유저를 쉽게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보아왔던 전동스쿠터와는 다른 디자인을 가진 외발 전동스쿠터 우노 볼트(Uno Volt)에 대해 알아보자.

 

 

이탈리아에서 디자인하여 미국에서 자이로 포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한 최초 외발 스쿠터라고 한다. 몸을 앞으로 하면 전진하고 뒤로하면 브레이크, 좌회전, 우회전을 부드럽게 주행하며,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고 한다.

 

 

4.4Ah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우노 볼트(Uno Volt)는 45분만에 완충되며, 한번 충전으로 40km 주행을 할 수 있다. 최대 속도는 약 35km/h 최대 45도 경사도를 올를 수 있다.

 

핸들에 장착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용량, 속도, 주행거리, 싱외온도 등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브레이크 레버를 누르면 자이로 포스 시스템으로 빠르게 정지한다.

 

 

우노 볼트(Uno Volt)에 장착된 전면 헤드라이트는 6개 고성능 LED로 1,000루멘(12W) 밝기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후면에 두개 플레시는 야간 주행 시 후방에 스쿠터가 주행하고 있음을 알려 사고를 예방 할 수 있다.

 

 

우노 볼트(Uno Volt) 시트는 비 오는날에 물에 강한 방수기능과 날씨가 맑은날에는 태양열에 강한 시트와 어느 지형이든 주행할 수 있는 18인치 광폭 타이어 그리고 접이식 발 받침대는 주행 시 운전자에게 편안함을 준다. 그리고 약 20.4kg 무게를 가진 우노 볼트(Uno Volt)는 내하중 127kg이다.

 

현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예약 판매중이며, 가격은 $999(약 112만원)이며, 예상 배송일은 2017년 12원이다.

 

출처 : kickstart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