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테크

태양광 충전으로 밤에 빛나는 자켓 VOLLEBAK

모비티 2017. 8. 16. 02:38
반응형

해가 진 일몰 이후 저녁시간 자전거를 타기 위해서 자전거 위치를 알리기 위한 LED 램프를 설치하여야 사고위험을 줄일 수 있다. 이와같은 컨셉으로 저녁시간 운동시 사고 예방을 위한 자켓이 개발되었다. 낮에는 태양광충전을 하고 밤에는 발광을 하는 VOLLEBAK 솔라 자켓에 대해 알아보자.

 

 

슈퍼맨의 치명적인 약점 크립토 나이트처럼 밤에 녹색으로 빛나는 VOLLEBAK 태양광 충전 자켓은 빛을 빠르게 흡수하고 저장한 이후 밤이되면 녹색빛을 내며, 사용자 위치를 알려주어 사고를 예방하는 자켓이다.

 

태양에너지를 이용하여 개발된 이 자켓은 흐린날에도 빛 추전이 가능하며, 야간에 최대 12시간 동안 녹색빛을 낸다.

 

 

 

아웃도어 의류 중 바람막이 자켓 재질과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하이킹, 런닝, 승마, 캠핑 그리고 등산 할때 착용이 가능하며, 방수는 물론 바람까지 막아준다. 그리고 방수 재질로 제작되어 비오는 날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이 자켓의 무게는 230g으로 매우 가볍다.

 

 

 

발광전 낮에는 은회색 색상을 가지고 있어 일상 생활에 활동복으로 입기도 무난한 다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방수재질이라 비오는 낮시간때 착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매우 가벼운 무게 뿐 아니라 접었을때 매우 콤팩트하게 접을 수 있으며, 부피감이 거의없어 여행시 가지고 다녀도 손색없는 부피감을 가지고 있다.

 

Vollebak에서 개발한 기능성 자켓은 밤이 되면 그린라이트를 켠다. 옷의 한 부분이 빛나는 게 아니라 자켓 전체가 빛나니 눈에 확 띈다. LED를 있는것이 아니라서 배터리가 필요 없으며, 특수한 페브릭을 통해 낮에 태양빛을 저장하고 밤에 비춘다. 다만 깜깜한 밤에 초록 상의만 빛나니 유령이 걸어다닐 수 있는 느낌을 줄 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