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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트럭 Ram 1500

모비티 2018. 6. 29.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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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히 새로운 2019 Ram 1500은 픽업에 제공되지 않았던 기능으로 내구성, 기술, 효율성 및 편의성에 대한 벤치 마크가 됩니다.

 

Ram 1500의 전체 중량이 225 파운드 줄어 들었습니다. 트럭의 백본으로, 프레임은 첨단 소재와 엔지니어링을 사용하여 100 파운드를 없애고 견인력 12,750 파운드 및 중량 2,300 파운드의 하중에 대한 강성과 내구성을 높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eTorque 시스템은 V-6 및 V-8 구성 모두에서 향상된 연비를 제공합니다.

 

세그먼트 분리기로서 방대한 12 인치 터치 스크린을 갖춘 새로운 Uconnect 4C는 분할 화면 기능, 360도 카메라 뷰 및 360L의 SiriusXM 독점 컨텐츠를 갖춘 기술로 픽업 세계를 선도합니다.

 

능동적 인 안전 및 보안 시스템은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맹점 모니터링 및 준비 경보 제동으로 기술 공격에 동참합니다.

 

램 브랜드의 마이크 맨리 (Mike Manley) 헤드는 "모두 새로운 2019 램 1500은 강도, 내구성, 기술 및 효율성을 갖춘 대형 트럭 부문에 아무런 타협을 하지 않습니다. "Ram 1500은 225 파운드의 무게 감소, 견인 능력 12,750 파운드, 놀라운 Uconnect 12 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운전자를 보조하는 능동 시스템으로 트럭 구매자에게 최첨단 혁신을 제공합니다. 매우 경쟁력있는 부문에서 벤치 마크를 달성했다 "고 밝혔다.

 

 

공학

새로운 Ram 1500은 하프 톤 트럭 세그먼트에서 가장 길고 가볍고 가장 효율적인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섀시의 프레임 무게는 120 파운드 (100 파운드)였으며, 최대 하중은 2,300 파운드, 최대 트레일러 견인 용량은 12,750 파운드였습니다. 가장 강력한 Ram 1500 프레임은 모든 구성에서 동일한 충격 대책을 포함하며 98 % 고강도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독점적 인 전면 확장 된 프레임 레일 기술 (특허 출원 중)은 전방 타이어의 프레임 통합으로 전면 오프셋을 포함한 모든 충돌 모드에 대해 매우 효율적인 에너지 흡수 구조를 만듭니다. 또한, 프레임 장착 고강도 강철 타이어 블로커는 충격을받을 경우 바퀴를 바깥쪽으로 힘을 가하기 위해 앞 타이어 뒤쪽에 배치됩니다. 추가적으로, 사이드 레일은 더 크고 완전히 박스형입니다. NVH를 더욱 향상 시키려면, 5.7 리터 HEMI V-8 장착 모델의 내부 능동 소음 제거 시스템 (ANC)과 조화를 이룬 새로운 전자 제어식 사이드 프레임 장착형 액티브 튜닝 질량 모듈 (ATMM)은 주변 소리를 최저 67.1 db - 가장 조용한 Ram 1500. 후방 크로스 멤버는 향상된 내구성과 롤 강성을 위해 프레임의 내부와 외부에 이중 깎아 지른 용접입니다.

 

세그먼트에 가장 넓은 택시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3 개의 새로운 긴 프레임 길이가 제공됩니다. 크루 캡 짧은 침대의 144.5 인치 휠베이스와 크루 캠의 긴 침대의 153.5 인치 휠베이스 - 전임자보다 4 인치 길다. 쿼드 택시의 롱 침대는 휠베이스가 140.5 인치입니다. Ram의 최신 픽업은 단지 46.2 피트의 선회 반경을 제공하여 억제합니다.

 

새로운 독립적 인 프론트 서스펜션 부품은 가벼운 복합 소재의 상부 컨트롤 암, 알루미늄 하부 컨트롤 암 및 재조정 기하학을 결합하여 반응성과 핸들링을 향상 시켰습니다. 프론트 스태빌라이저 바가 프론트 타이어 뒤에 배치되어 롤 강성이 20 %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Front coil-over 쇼크 디자인은 구성에 관계없이 모든 Ram 1500s의 표준 장비입니다.

 

3 세대 독점적 인 후방 5 링크 코일 서스펜션 디자인은 판 스프링 시스템보다 장애물에 대한 명확한 표현을 제공하며 새로운 진보적 인 코일 스프링은 2,300 파운드의 적재물과 12,750 파운드의 견인력을 처리하는 것 이상의 것입니다.

 

주파수 응답 댐핑 (FRD) 충격

주파수 응답 댐핑 (FRD) 기술은 네 모퉁이에서 2019 년의 Ram 1500 쇼크로 나아갔습니다. Ram 1500이 코너링 및 심한 제동 중에 공통적으로 더 느린 입력을 경험할 때, 바이 패스 밸브는 더 적극적인 댐핑을 위해 닫혀 추가적인 안정성과 균형을 제공합니다. 보통 주행시 또는 거친 도로 또는 더 높은 속도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더 빠른 충격 입력에 노출 될 때 밸브는 댐핑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열리 며 운전자에게 더욱 편안함, 자신감 및 제어를 제공합니다.

 

테일게이트

새로운 알루미늄 테일 게이트는 열리는 동안 댐핑을 특징으로 할뿐만 아니라 리프트 어시스트 측정을 통합합니다. 대부분의 경쟁 업체와 달리 Ram은 질소 및 기름으로 충전 된 스트럿을 사용하여 가장 추운 날씨 또는 가장 추운 기후에서도 일관된 지원을 제공하며 전체 테일 게이트 스윙을 통해 일관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래치 및 잠금 장치가 전자식으로되어있어 움직이는 부품의 양을 줄이고 주인이 내부 스위치를 사용하거나 열쇠 고리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테일 게이트를 떨어 뜨리거나 패시브 입구로 열거 나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팔을 가진 고객은 접근 방식으로 침대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능력에 만족할 것입니다.

 

 

경량 소재

새로운 Ram 1500의 구성 요소 무게를 줄이면 연비가 향상되고 탑재량과 견인력을 향상시키면서 더 많은 내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고강도 강재, 복합 재료 및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2019 램 1500은 섀시에서 약 120 파운드 (프레임 만에서 100 파운드) 떨어졌으며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 전반적으로 225 파운드에 육박했습니다. 추가적인 무게 감소는 새로운 편안함과 연료 절약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된 콘텐츠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완전히 새로 워진 Ram 1500은 또한 가능 한 곳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곳에서도 선택적 구성 요소를위한 경량 알루미늄을 활용합니다. Ram 1500 후드와 선택 섀시 구성 요소가 2009 년에 알루미늄을 개척 했음에도 불구하고 Ram 1500의 다음 샤시 요소는 완전히 새로운 모델에서 알루미늄으로 이동함으로써 무게가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뒷문
엔진 마운트
앞 차축 중앙 섹션
프론트 서스펜션 크로스 멤버
변속기 크로스 멤버
스티어링 시스템 기어


경량화는 또한 매우 낮은 중량으로 높은 인장 강도를 제공하면서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금속 용 복합 소재 대체를 포함합니다. 상부 프론트 서스펜션 컨트롤 암 (스틸 구조와 일체형)과 에어 댐 구조는 복합 재료로 만들어 지거나 복합 재료와 결합됩니다. 무게 감소는 더 많은 편의, 쾌적함과 오락 특징을 허락한다. 그러나 또한 열 관리, eTorque와 활동적인 공기 역학과 같은 혁신적인 연료 - 저금 기술.

 

 

 

공기 역학

공학을 통한 효율성을 입증하기 위해 광범위한 바람 터널 테스트를 통해 2019 년 Ram 1500 외장 형상을 연마하여 지속적으로 클래스를 선도하는 공기 역학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능동적 인 공기 역학과 현대적인 스타일의 협력적인 적용은 새로운 트럭에서 9 %의 공기 역학적 인 개선을 가져 왔습니다. 2019 램 1500 쿼드 캡 4x2 항력 계수는 .357입니다.

 

2019 램 1500이 시속 35 마일 (mph)에 접근함에 따라, 표준 액티브 프런트 에어 댐은 자동으로 2.5 인치 아래로 확장됩니다 (비 에어 서스펜션 및 반란군 트럭). 선택 사양 인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전체 공기 역학 및 효율을 향상시키는 0.6 인치 트럭을 낮 춥니 다. 새로운 Ram 1500은 또한 냉각이 가장 필요하지 않을 때 거대한 그릴을 통해 공기 흐름을 자동으로 닫는 능동적 인 그릴 셔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Ram 1500의 몸체는 최상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협력의 산물입니다. 새로운 Ram 1500의 상승 된 후드는 와이퍼 영역에서 공기를 더 잘 전달하여 전반적인 공기 역학을 개선하고 바람 소리를 줄입니다. 새로운 벤츄리 지붕 디자인은 에어를 리어 스포일러로 되돌려 보내고 현재까지 가장 효과적인 픽업 루프 처리를합니다.

 

유용성과 공기 역학을 향상시키기 위해 트럭 침대 자체를 설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새로운 알루미늄 테일 게이트에 새로운 스포일러가있는 것에 따라 침대 선로는 끌기를 줄이기 위해 1.5 인치까지 올린다. 침대 대 택시 실행은 신체와 함께 방해를 줄이기 위해 서브 플러시입니다. 바퀴 - 바퀴 관형 사이드 스텝 디자인은 공기가 트럭 주위를 더 원활하게 통과 할 수있게함으로써 공기 역학적 인 개선을 제공합니다. 세그먼트 전용의 잠금 식 세겹 토노 커버는 연비를 0.8 % 향상시키고 침대 보관을위한 보안 및 날씨 보호를 추가함으로써 이중 목적을 제공합니다.

 

에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FRD 충격을 추가하면 세그먼트의 최상의 승차감과 핸들링이 더욱 향상됩니다. 2019 램 1500은 최적의 승차감과 공기 역학적 성능을위한 4 코너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풀 사이즈 픽업입니다. 새로운 에어 서스펜션의 또 다른 이점은 트레일러 또는 페이로드에서 서스펜션의 하중을 자동으로 감지하는로드 레벨링 기능입니다. 가스 압력은 차량이 정상적인 탑승 높이에 도달 할 때까지 증가하여 트럭을 수평 조절하고 적재 된 승차감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열쇠 고리에있는 별도의 버튼으로 운전자는 트럭을 수동으로 낮추어 승객의 진입과 침대에 쉽게 탑승 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램은 거의 모든 트림에서 램 1500을위한 강력한 4x4 오프로드 패키지를 추가합니다. 제안에는 이용 가능한 4 - 모퉁이 공기 매달리기와 함께 또는없이, 1 인치의 매달리기 리프트가 포함된다. 전자 잠금 식 리어 디퍼렌셜 및 18 인치 또는 20 인치 휠을 장착 한 32 인치 온 / 오프로드 타이어가 추가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Hill-descent Control, 오프로드 바이어스 리어 서스펜션 기하학 (Rebel 및 4x4 오프로드 패키지) 및 독창적 인 오프로드 캘리브레이션 된 충격 보강 성능. 패키지에는 견고한 스키드 플레이트 보호 (트랜스퍼 케이스, 스티어링, 엔진 및 가스 탱크)와 견인 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어 펜더 데칼은 4x4 오프로드 패키지가 장착 된 트럭을 나타냅니다.

 

2019 년에 새로 추가 된 Ram 1500 Rebel은 쿼드 캡 (Quad Cab) 구성에서 더욱 사용 가능하며 전자 잠금 식 리어 디퍼렌셜로 구동되는 33 인치 굿 이어 랭글러 DuraTrac 타이어가 장착 된 18 인치 휠을 장착했습니다. 반란군 전임자는 램의 액티브 레벨 4 코너 에어 서스펜션과 1 인치 서스펜션 리프트로 표준 장착되었습니다. 에어 서스펜션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새로운 반란군은 코일 스프링 서스펜션과 1 인치 공장 리프트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새로 디자인 된 Bilstein 쇼크는 충격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원격 저수지를 특징으로하며 타이어를 견인하기 위해 독특한 후방 서스펜션 형상 (Rebel 및 4x4 Off-road Package)으로 작업합니다. 반란군은 또한 더 많은 오프로드 용감을위한 힐 - 하강 통제를 포함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189 % 더 많은 패드 영역을 갖춘 2019 Ram 1500은 14.9 인치의 세그먼트에서 가장 큰 프론트 브레이크 로터를 특징으로합니다. 새로운 전기 주차 브레이크는 이전 시스템에서 20 파운드를 없애고 트럭과 공동으로 자동 교전 이벤트를 식별합니다.

 

전동식 조향 장치

차세대 시스템은 무게를 6 파운드 줄이고 가볍고 빠른 조향을 위해 조정됩니다. 트럭의 랙 및 피니언 조향 시스템에 전기 모터를 사용함으로써 엔진은 끊임없이 유압 펌프를 돌리면서 연료 효율을 최대 1.8 % 향상시키고 5 마력을 추가하는 작업에서 벗어났습니다.

 

파워 트레인

eTorque 온화한 잡종 체계의 추가는 2019 년 숫양 1500 년을위한 전동 장치에 한 몇몇 변화의 한개이다. 목표 : 성과, 연료 경제, 탑재량, 견인력 및 drivability를 개량하십시오. 다른 변경 사항에는 업그레이드 된 TorqueFlite 8 단 자동 변속기, 전략적 중량 감소 및 점도 관련 효율 손실을 줄이기 위해 신속하게 윤활제를 가열하는 것과 같은 혁신이 포함됩니다.

 

eTorque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엔진의 전통적인 교류 발전기를 여러 기능을 수행하는 벨트 구동 모터 발전기로 대체합니다. 모터 제너레이터 유닛은 48 볼트 배터리 팩과 함께 작동하여 특정 주행 상황에서 엔진 크랭크 샤프트에 단시간 토크 추가 및 반응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는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을 빠르고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엔진 가동과 함께, eTorque의 모터 제너레이터 유닛은 300 와트 - 시간의 리튬 이온 NMC (Nickel Manganese Cobalt) -Graphite 배터리에 48 볼트 전류를 공급합니다. 작은 가방 크기의 공냉식 배터리 팩은 Ram 1500의 캐빈 내부 후면 벽에 장착됩니다.

 

재시동을 위해 엔진을 돌리는 것 외에도 eTorque 장치는 감속 및 제동 중에 에너지를 회수하여 배터리 팩에 전하를 공급합니다.

 

3.6 리터 Pentastar V-6 : 305 마력 플러스 뛰어난 연비

개량 된 eTorque 버전의 Pentastar V-6는 2019 램 1500의 대부분의 깔끔한 수준의 표준 엔진이다, 특히 트럭 의무를 위해 조정되고, 305의 마력과 269의 lb.-ft로 평가 받는다. 토크의.

넓은 범위의 가변 밸브 타이밍과 2 단계 가변 밸브 리프트와 같은 최신 Pentastar V-6의 첨단 기술은 운전자의 요구에 따라 최적의 연료 및 연비를 제공합니다.

 

전설적인 HEMI 힘 : 5.7 리터의 V8은 395의 마력을 준다

근력이있는 5.7 리터의 HEMI V-8는 395의 마력과 410의 lb.-ft의 근육을 결합한다. 가변 밸브 타이밍 및 실린더 차단 기능을 포함한 성능 향상 및 연료 절약 기술을 통해 터보 차저 엔진의 주저 및 피로를 방지하는 부드럽고 넓은 동력 밴드에서의 토크 제어.

Fuel Saver Technology (실린더 비활성화) 기능을 통해 엔진 제어 컴퓨터는 연료 및 스파크를 끄고, 최대 전력이 필요하지 않은 고속도로 순항과 같이 경부 하 운전 중 엔진의 8 개 실린더 중 4 개에있는 흡기 및 배기 밸브를 닫습니다.

 

가변 캠 샤프트 타이밍은 연소 이벤트의 팽창 과정을 증가시키는 흡기 밸브의 지연 폐쇄를 통해 엔진의 펌핑 작업을 줄임으로써 연비를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19 Ram 1500의 HEMI V-8은 팬의 에너지 소비량을 냉각 요구량에 맞추기 위해 Pulse Width Modulation을 사용하는 새로운 850 와트 전기 냉각 팬을 사용합니다. 엔진 전면에 장착 된 기존 팬 블레이드를 제거하면 기생 손실과 팬 소음을 줄여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orqueFlite 8 단 자동 변속기 :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기어

2019 년 Ram 1500에는 모든 전자식 TorqueFlite 8 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있어 하루 동안의 오프로드 작업 또는 고속도로 순항 중 엔진의 rpm을 작업 범위에 맞게 유지합니다. 3.6 리터의 Pentastar V-6가 장착 된 트럭은 FCA가 생산 한 TorqueFlite 850RE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5.7 리터 HEMI V-8은 업그레이드 된 TorqueFlite 8HP75 트랜스미션을 사용합니다. 두 가지 전송 모두 데이터를 더 빠르게 처리하고 eTorque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전송 작업을 조정하는 차세대 컴퓨터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연료 경제성, 성능 및 주행성을위한 변속 변화 및 포인트를 최적화하기위한 40 개 이상의 개별 시프트 맵이 있습니다.

 

열 관리

오늘의 램 1500은 자동 변속기 오일과 엔진 오일의 예열 속도를 높이기 위해 가열 된 엔진 냉각수를 사용하는 생산 초기 열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러한 오일의 연료 절감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2019 Ram 1500은 가열 된 엔진 냉각수를 사용하여 4x2 트럭의 리어 액슬 윤활제를 데우는 업계 최초의 어플리케이션으로이 전략을 한 단계 더 발전 시켰습니다.

 

엔진 제어 장치는 엔진 냉각 회로에서 3 방향 밸브를 관리합니다. HVAC 온도 설정에 따라 트럭 캐빈 가열은 항상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일단 가열되면 밸브는 냉각수를 후방 액슬로 보내고 이중층 액슬 커버의 캐비티를 통해 순환하여 기어 오일을 따뜻하게합니다. 가온 된 기어 오일은 점성이 적고 액슬의 피크 작동 효율이 더 빠릅니다. 또한 견인 및 트레일러 견인과 같은 까다로운 조건에서 후방 액슬이 최대 온도를 초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2019 램 1500은 변속기 오일과 엔진 오일을 신속하게 작동 온도로 끌어 올리기 위해 열 관리 시스템을 계속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변속기 오일 온도가 제어되도록 고부하 / 높은 주변 온도 조건에서 냉각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송 사례가 업그레이드를 얻습니다.

 

Hi 및 Low 범위의 파트 타임 4WD 작동을위한 BorgWarner 48-12; on-demand 4WD 용 BorgWarner 48-11은 2019 Ram 1500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두 가지 경우 모두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회전식 기어 선택기 밑에 장착 된 푸시 버튼 컨트롤 센터를 통해 작동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는 내부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새로운 트럭의 증가 된 탑재량 및 견인력과 함께보다 견고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차축

전동 장치 엔지니어는 성능, 내구성 및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19 램 1500의 리어 액슬을 재 작업했습니다.

전륜 및 후륜과 허브는 6-lug 볼트 패턴을 채택합니다. 새로운 Ram 1500에는 새로운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종 드라이브 비율은 3.21, 3.55 및 3.92의 2WD 및 4WD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조합은 기존의 개방형 또는 제한된 슬립 차동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차동 장치는 후방 휠 사이에서 토크를 자동으로 나누어 각 휠에서 견인력을 극대화합니다.

 

2019는 3.21 및 3.55의 최종 구동 비율과 리프트 서스펜션이 장착 된 4WD 트럭과 기본 또는 리프팅 서스펜션 (반란군 및 4x4 오프로드 패키지)과 3.92 비율의 2WD 및 4WD 트럭에서 사용할 수있는 전자 잠금 장치입니다. 전자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차동 요구시 잠금 또는 잠금 해제 기능을 제공하여 필요한 경우 차량에 최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2019 년에는 최대 견인 패키지 (Max Tow Package)가 제공되며, 3.92의 최종 구동 비율로 ​​최대 12,750 파운드의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Max Tow 패키지는 Dana Super 60 센터 섹션과 256 밀리미터 기어 세트가있는 오픈 디퍼런셜을 기반으로하며 35 스플라인 축 샤프트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eTorque와 더불어 5.7 리터의 HEMI V-8에 의해 강화되는 2WD 트럭에서 이용할 수있다.

 

소량 변경으로 연료 절약

2019 램 1500의 V-6 및 V-8 파워 트레인은 iDFSO (Interactive Declaration Fuel Shut Off) 기능으로 연료 소비를 줄여 차량이 감속 할 때 엔진 실린더로의 연료 흐름을 일시 중지합니다. 2019 년 모델에서는 iDFSO 기능이 3 단 기어 이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배기 시스템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배기 파이프의 두께를 최적화하고 행거 브래킷에 알루미늄을 사용하는 등의 변경 사항은 시스템에서 9 파운드 이상을 자릅니다. 시스템 구성 요소의 광범위한 튜닝을 통해 2019 Ram 1500은 듀얼 배기 팁에서 자사의 상표권을 포효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19 램 1500의 그릴 뒤에 장착 된 새롭고 앞으로 향하는 공기 흡입구는 향상된 성능을 위해 Pentastar V-6 및 HEMI V-8 엔진 시스템의 흡입구에 쿨러 공기를 공급합니다. 두 가지 파워 트레인의 흡기 시스템에는 증발 가스를 줄이기위한 탄화수소 흡착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터는 차량 수명에 좋으며 정기적 인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Uconnect

새로운 기술과 연결성을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4 세대 Uconnect 시스템과 결합 된 혁신적이고 최첨단 기술의 어레이를 탑재 한이 회사의 완전히 새로운 Ram 1500은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 된 픽업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비스. 2019 Ram 1500의 하이테크 기능으로는 새롭고 독창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12 인치 완전 구성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360L로 완전히 새로운 SiriusXM의 첫 번째 데뷔; 픽업에서 가장 강력한 오디오 시스템 - 900 와트 Harman Kardon, 19 명의 스피커; 개인 장치 통합 및 차량 내 연결성.

 

다양한 Ram 모델을위한 맞춤형 그래픽이 포함 된 12 인치 재구성 가능 터치 스크린을 통해 새로운 분할 화면을 통해 Apple CarPlay 및 HVAC 컨트롤과 같은 원하는 구성을위한 두 가지 다른 응용 프로그램 또는 탐색과 같은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12 인치 터치 스크린 전체에 걸쳐 모두 새로운 Ram 1500에서 처음으로 사용할 수있는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은 차량 주변에 배치 된 4 개의 카메라를 통해 새 스티치 뷰를 제공하여 완전히 스티칭 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HVAC 용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고객은 편의를 위해 디스플레이 양쪽에 여분의 컨트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클래스 전용 12 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Uconnect 시스템은 360L의 새로운 SiriusXM을 처음으로 선보임으로써 다음 레벨의 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360L의 모든 새로운 SiriusXM

시리우스 엑스 (SiriusXM)는 차세대 자동차 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360L의 새로운 SiriusXM으로 선보이며보다 다양하고 스마트 한 컨텐츠 추천 및 수천 시간의 주문형 스트리밍 오디오로 맞춤식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2019 Ram 1500은 SiriusXM의 차세대 플랫폼의 특징과 기능을 선보이는 새로운 SiriusXM 청취 경험에 대한 최초의 수단입니다. SiriusXM의 새롭고 향상된 운전자 및 승객 경험은 SiriusXM 콘텐츠를 위성 및 주문형 스트리밍을 통해 Ram 트럭 모델에 전달합니다.이 모델은 완전히 구성 가능한 12 인치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유자는 적절하게 준비된 2019 램 1500을 구입하여 1 년 SiriusXM 올 액세스 가입을 받게됩니다.

 

360L의 SiriusXM을 사용하면 Ram 트럭 운전자와 승객이 SiriusXM이 이전에 차량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독점적 인 SiriusXM 주문형 프로그래밍을 포함하여 청취 환경 설정에 따라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픽업의 가장 강력한 오디오 시스템

모두 새로운 2019 Ram 1500은 4 개의 오디오 파일 품질의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하여 알파인과 19 개의 스피커 및 10 인치 서브 우퍼가 장착 된 클래스 전용 프리미엄 하먼 카돈 오디오 시스템 (최고급 및 가장 강력한 오디오)을 제공합니다. 픽업에서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 :

3 개의 3.5 인치 및 1 인치 동축 스피커가 계기판에 있습니다.
2 개의 3.5 인치 및 1 인치 동축 스피커가 전면 도어에 있습니다.
2 개의 6x9 인치 스피커가 전면 도어에 있습니다.
뒷문에 2 개의 6x9 인치 스피커가 있습니다.
헤드 라이너에 위치한 2 개의 3.5 인치 및 1 인치 동축 스피커
뒤쪽 시트 (조수석) 뒤에 10 인치 밀폐형 서브 우퍼 1 개
12 채널 부스트 형 D 급 증폭기 1 개
4 개의 ANC 마이크로폰


호환 장치 연결

승객이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2019 년 Ram 1500 소유자는 과다한 전자 충전 옵션으로 개인 장치 연결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재구성 된 센터 콘솔에 위치한 더 넓은 도킹 영역은 새로운 태블릿 또는 여러 스마트 폰을 수용 할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무선 충전 패드 (선택 사양)를 제공합니다. 장치를 충전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5 개의 USB 포트가 있습니다 (3 개는 센터 콘솔 앞에 있고 2 개는 후면에 있습니다). USB 포트 중 3 개는 완전히 작동하고 Uconnect 인터페이스와 통신하며 다른 2 개의 USB 포트는 충전 전용입니다. 5 개의 USB 포트 중 4 개는 표준 USB 콘센트보다 최대 4 배 빠른 속도로 장치를 충전 할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C / A 포트입니다. 나머지 USB는 A 형입니다.

 

 

 

외관 디자인

완전히 새로운 Ram 1500은 더 가볍고 길고 넓습니다. 램 1500의 휠베이스와 택시는 최대 4 인치 더 길어서 트럭에 향상된 비율과 더 좋은 공기 역학을 부여합니다. 너비는 .5 인치 증가합니다. 침대 높이가 1.5 인치 높아집니다.

 

2019 램 1500은 훨씬 더 크고보다 적극적인 전방 기대어 프런트 그릴 (front grille) 열림으로 매끈한 바디 라인을 유지합니다. 확장 된 레일 끝이있는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은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보다 바깥 쪽과 아래쪽에있는 재배치 된 견인 고리를 연결합니다.

 

연동되는 주제는 그릴, 헤드 라이트와 두포에서 그 자체를 밝혀 낸다.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정교한 그릴 디자인은 다양한 구매자에게 6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할로겐, 풀 LED 및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 시스템 (AFS)을 갖춘 풀 LED 등 3 가지 헤드 램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램프 위에는 램의 빅 리그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알루미늄 후드가 있습니다. 상승 된 두포는 또한 와이퍼 영역에서 공기를 더 멀리 향하게하여 전반적인 공기 역학을 개선하고 바람 소리를 줄입니다. 새로운 배지는 측면 후드 포켓의 스탬핑과 연동됩니다.

 

트렁크 앞면과 뒷쪽 펜더 블리스 터가 인공적으로 몸에 혼합 된 트레이드 마크가있는 매끄러운 표면을 제공합니다. 그려진 바디 측면의 캐릭터 라인은 전면에서 후면으로 뻗어 있으며 스타일이 적용된 주름진 선은 투톤 페인트 테두리 역할을 합니다.

 

모든 내비게이션, Wi-Fi, 라디오 및 SiriusXM 작업은 새로운 상어 지느러미 안테나로 처리되어 새로운 2019 램 1500을 마스트 안테나가없는 최초의 풀 ​​사이즈 트럭으로 만듭니다.

 

새로운 33.3 인치 x 43.4 인치 파노라마 선 루프 또한 이용 가능하며, 승객에게 화려한 10 피트의 하늘과 자연광을 제공합니다. 지붕은 에어로 트리트먼트를 받아 침대 위의 공기를 뒷문으로 흐르게합니다.

 

베드 레일은 1.5 인치 높이 올려 져 있으며 몸의 벨트 라인과 정렬되어 항공기 이점이있는 더 강력하고 일관된 수평 프로필을 만듭니다. 알루미늄 테일 게이트의 새로운 스포일러로 추가 끌기가 줄어 듭니다.

 

모두 새로운 Ram 1500은 115 볼트 콘센트를 특징으로하고 조명을 개선하기 위해 상자 뚜껑에 오버 헤드 조명을 재배치 한 RamBox로 최고의 잠금 식 침대 보관함을 계속 제공합니다. 업계 최초의 RamBox화물 관리 시스템에는 다목적, 비바람에 견디는, 잠글 수있는, 조명 및 배출 가능한 보관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테일 램프는 할로겐, LED 및 맹점 모니터링 기능이있는 LED의 세 가지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세그먼트 전용의 전폭 크롬 스탬핑 스틸 리어 범퍼가 트럭의 뒷부분에 밑줄을 긋습니다. 향상된 디자인은 모서리에 더 큰 스테핑 패드를 통합하고 침대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범퍼 중앙에 더 낮은 스텝 - 인 높이를 만듭니다.

 

16 개의 새로운 휠 디자인은 늘어난 러그 패턴 (5에서 6까지)과 정렬되며 18 인치에서 22 인치의 인상적인 크기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9 Ram 1500은 4 가지 새로운 색상을 포함한 12 가지 색상과 Ram : Billet Silver, Tri-coat White, Patriot Blue, Diamond Black Crystal을 사용한 Tri-coat 페인트의 첫 번째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가지 2 톤 색상 옵션은 새로 설계된 펜더 플레어와 하체를 통해 전달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세그먼트에서 가장 큰 택시를 둘러싼 인테리어 디자인 팀은 2019 년 Ram 1500의 각 트림 레벨에 고유 한 색상과 프리미엄 소재를 선보였습니다. 모듈 식 디자인으로 더 많은 인격화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각 모델은 고유 한 "영웅"진술을합니다.

 

2019 Ram 1500은 다양한 Ram 모델에 맞춤형으로 구성된 12 인치 완전 구성 터치 스크린에 Uconnect 4C NAV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터치 스크린은 네비게이션 맵과 같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전체 12 인치 화면에 담을 수 있으며 절반으로 나누어 한 번에 두 개의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두 새로운 토글 스위치 뱅크가 터치 스크린 아래에 놓여 특정 기능을 물리적으로 제어합니다. 5.7 리터 HEMI V-8 장착 모델 및 음향 유리의 능동 소음 제거 시스템은 앰비 사운드를 최저 67.1 db로 줄였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통해 설계자는 Human Machine Interface를 재발 명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었습니다. 모든 깔끔한 수준을 가로 질러, 2019의 Ram 1500는 푸시 버튼 시작, 전자 주차 브레이크와 재 설계되었던 로터리 e-shifter 다이얼을 특징으로한다. 새로운 시프터 영역에는 eTorque의 엔진 정지, Hill-decent Control, 액슬 잠금 및 트랜스미션 케이스 컨트롤 등 장착 된 새로운 기능 버튼도 지능적으로 그룹화됩니다.

 

센터 스택은 12 인치 Uconnect 터치 스크린을 수용 할 수 있도록 드라이버에 가까이 올려 져 시스템 컨트롤의 전체 도달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HVAC 시스템은 더 나은 성능을위한 더 큰 전면 디프 로스터 벤트를 포함하여 더 낮은 소음 수준에서 거의 25 % 더 많은 공기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 개량 된 통풍구는 이전 세대에 비해 후방 승객에게 50 % 이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합니다.

 

151 리터의 내부 스토리지 볼륨을 갖춘 2019 RAM 1500은 경쟁 업체에 비해 거의 100 % 더 많은 스토리지 용량을 포함합니다.

 

재구성 된 센터 콘솔은 12 가지가 넘는 다양한 스토리지 조합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복잡한 예술 작품입니다. 중앙 무대, 무선 충전 옵션이있는 더 넓은 도킹 영역은 작은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3 위치 슬라이딩 컵 홀더 트레이는 중앙 팔걸이 아래에 수납되어 15 인치 노트북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깊은 저장고를 나타냅니다. 중앙 팔걸이의 뚜껑을 들어 올리면 타블렛에 맞게 크기가 조정 된 추가 수납 공간과 풀 사이즈 파일을 걸 수 있습니다. 콘솔의 후면에는 두 개의 추가 컵 홀더가 있으며 여기에는 후방 승객을위한 태블릿 홀더가 포함됩니다.

 

장치를 충전 상태로 유지하려면 중앙 콘솔에 5 개의 USB 포트가 있어야합니다. 앞면 3 개와 뒷면 2 개가 있습니다. 뒤쪽 좌석 영역에있는 하나를 포함하여 3 개의 USB 포트가 완벽하게 작동하며 Uconnect 인터페이스와 통신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줄에는 2 개의 3 갈래의 115 볼트 가정용 플러그가 있습니다 (하나는 센터 스택에, 다른 하나는 센터 콘솔 뒤쪽에 있음). RamBox에는 115 볼트 플러그가 추가로 장착되어 이전 모델의 콘센트 수가 세 배로 늘어 났으며 이제 최대 400 와트까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 된 상단 글로브 박스는 소품의 오픈 선반 역할을합니다. 더 높은 다듬기 위에서, 위의 글러브 박스는 위쪽으로 미끄러지고, 돌진에 숨겨지는 나무와 금속의 강세에 의해 포함된다. Laramie Longhorn은 실제 브랜드 인 "Longhorn"과 함께이 공간을 활용합니다.

 

2019 램 1500의 캡 길이는 내부에 총 4 인치 증가했습니다. B-와 C- 필러는 1 인치 뒤로 움직 였고, 캡의 뒤쪽은 2 인치 더 밀었습니다. 따라서 전방 및 후방 도어는 승무원 캡 구성에서 1 인치 더 커지 만 뒤쪽 도어는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쿼드 캡 모델에서 1 인치 더 짧습니다.

 

세그먼트의 가장 큰 택시와 함께, 두 번째 줄은 45.1 인치의 동급 최강의 다리 공간, 승객의 편안함과 선장의 의자 경험을 만들어주는 독창적 인 SmartFold 센터 암 레스트로 8 도의 슬라이드 - 리클 라이닝을 특징으로합니다.

 

진정한 편평한 바닥은 후방 승객의 편안함과 유용성을 높입니다. 후부의 긴 의자 좌석을 접는 것은 under-seat 컴 파트먼트와 함께 20 리터의 추가 저장 공간을 보여준다. 영리한 접이식 기능으로 보관함이 40 리터까지 두 배로 늘어납니다.

 

평평한 층을 예약하는 것은 두 개의 RamBins입니다. 이제는 이전 모델보다 5.5 인치 더 길어졌고,이 바닥에있는 보관 상자는 최대 4 인치짜리 낙하산을 포함하여 더 큰 품목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화물을 시야 밖으로 유지하고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각 람 빈 위에는화물을 안전하게 유지하기위한 두 개의 묶음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Ram 1500 열쇠 고리는 또한 파워 릴리스 테일 게이트를 포함한 새로운 디자인 처리 및 기능을 특징으로합니다. 시계 줄은 또한 더 높은 깔끔한 수준과 6 년까지의 전지 수명 개선을 위해 상표를 붙이기를 특징으로한다.

 

안전과 보안

100 가지가 넘는 안전 및 보안 기능을 갖춘 2019 Ram 1500은 최신 첨단 기술로 제공됩니다. 최첨단 소재 엔지니어링을 확산시키기위한 FCA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Ram 1500 프레임 및 본체 구조는 각각 98 및 54 % 고강도 강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Ram 1500은 모든 구성에서 동등한 충격 대책으로 세그먼트에서 가장 발전된 프레임을 특징으로합니다. 독점적 인 스플레이 및 테이퍼 프레임 레일 기술은 모든 충격 모드에 대해 매우 효율적인 에너지 흡수 프론트 프레임 레일 구조를 만듭니다. 프레임 장착 고강도 강철 타이어 블로커는 프론트 캡 위치에 배치되어 프런트 오프셋 효과로 타이어를 아웃 바운드 방향으로 재 지정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2019 Ram 1500의 100 개 이상의 표준 및 사용 가능한 안전 및 보안 기능 중 일부 최신 기능 :

정지, 이동 및 정지 기능이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 차량과 차량 앞쪽의 운전자가 조절할 수있는 거리를 유지하고 차량을 제어 된 정지 위치로 가져 가서 거기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같은 차선의 다른 차량을 닫을 때 또는 다른 차량이 같은 차선으로 이동할 때 차량의 미리 설정된 순항 제어 속도를 줄임으로써 작동합니다. ACC는 정면의 차량이 최대 속도를 올리거나 다른 차선으로 움직이면 정해진 속도로 차량을 가속시킵니다.


적응 식 전조등 조명 시스템 (AFS) : 차량이 주행 방향을 가리키는 헤드 램프는 방향 지시등을 이용하여 방향 지시등을 통해 방향 지시등, 진입로 및 주차장을 가리 킵니다.
어드밴스 브레이크 어시스트 : 전속 전진 충돌 경고 플러스 신호에 대한 응답으로 브레이크에 부적절한 힘이 가해질 경우, 어드밴스 브레이크 어시스트가 자동으로 브레이크 힘을 증가시킵니다
맹점 모니터링 (BSM) : 차선을 변경하거나 보이지 않는 차량을 지나가거나 지나칠 때 운전자를 보조하기 위해 듀얼 초 광대역 레이더 센서를 사용합니다.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사이드 뷰 미러의 조명 아이콘을 통해 사각 지대에있는 차량을 알립니다. BSM에는 사용하기 쉬운 트레일러 적용 범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 보조 장치 : 비상 제동 상황에서 시스템은 최대 제동 동력을 적용하여 정지 거리를 최소화합니다.
브레이크 스로틀 오버라이드 : 스로틀 및 브레이크 입력이 동시에 발생하면 운전자가 차량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 스로틀 제어 장치가 차량 정지 또는 페달 입력이 중단 될 때까지 엔진 출력을 감소시킵니다.
전기 주차 브레이크 (EPB) : 계기판에 장착 된 주차 브레이크 스위치, 각 후륜에서 캘리퍼스 (MOC)의 모터 및 전자 제어 모듈을 사용합니다. 네 가지 작동

 

모드 : 정적 적용 및 해제, 동적 적용, 멀리 떨어지기 및 안전 유지
전자식 제동력 분포 : 운전자가 전방 및 후방 제동 압력을 조절하여 모든 차량 적재 상태에서 정지 거리를 최적화하고 제어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 레이더 및 비디오 센서를 사용하여 Ram 1500이 지나치게 빠르게 다른 차량이나 큰 장애물에 접근하는지 여부를 감지하고 운전자가 사고를 피하거나 완화하는 데 경고 또는 보조합니다.


주파수 응답 댐핑 : 새로운 충격 설계는 2 개의 밸브로 도로 입력에 따라 휠 운동을 적절하게 조정하는 2 밸브 시스템을 특징으로하며, 추가 튜닝을 통해 거친 표면에서 타이어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LaneSense Lane Departure 경고 플러스 : 전자 조향 장치 (EPS)를 사용하여 운전자에게 경보를 보내고 시정 조치를 돕는 토크 입력 제공


세그먼트에서 가장 큰 브레이크 : 모두 새로운 Ram 1500는 뛰어난 멈춤 거리를 위해 14.9 인치에서 가장 큰 이용 가능한 프론트 브레이크를 특징으로한다
ParkSense 평행 / 수직 주행 보조 장치 : 범퍼의 초음파 주차 센서가 운전자를 주차 공간으로 유도합니다. 운전자가 기어 위치, 브레이크 및 가속기를 제어하는 ​​동안 시스템은 스티어링 휠 각도를 자동으로 제어합니다. 회전 신호로 방향을 선택함으로써 차량의 양쪽에 평행 주차가 가능합니다. 수직 주차를 위해, 차량은 우주 공간으로 돌아 간다.


역 감지 센서가있는 ParkSense park 어시스트 : 시스템은 정지 된 물체를 감지하기 위해 역 센서로 저속으로 초음파 센서를 사용합니다. 시스템은 충돌이 임박한 경우 해제하기 전에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운전자에게 햅틱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시간당 4 마일 이하의 속도로 시스템은 해제하기 전에 차량을 정지시킵니다. 순방향 시스템은 저속에서 초음파 센서를 사용하여 차량 앞의 고정 된 물체를 감지합니다


RCP (Rear Cross Path) 감지 : 주차장 상황에서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차량쪽으로 움직이는 주차 공간을 후진하고 있음을 경고합니다. 차량이 후진 중일 때마다 활성화됩니다. 운전자는 사이드 뷰 미러의 조명 아이콘과 가청음을 통해 차량 뒤에서 교차하는 차량을 통보받습니다


서라운드 뷰 카메라 : 차량 주변에 위치한 4 개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차량과 그 주변 환경에 대한 조감도. 운전자는 정면 또는 후면 교차 경로를 포함하여 다른보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 블로커 : 프레임 장착 고강도 강철 타이어 블로커가 프론트 캡 위치에 배치되어 타이어가 프론트 오프셋 효과로 아웃 바운드 방향을 바꿉니다.
독창적 인 스플레이 프레임 레일이 장착 된 세그먼트의 가장 진보 된 프레임 : 모든 Ram 1500 프레임에는 정면 충격 모드 용 전면 프레임 레일 구조를 고효율로 흡수하는 98 % 고강도 스틸 및 기술 (특허 출원 중)이 있습니다.
9-1-1 전화 / 지원 전화 : 긴급 서비스, 길가 지원, Uconnect 고객 관리 및 비 충돌 관련 비상 사태를위한 미러 장착 단추
SiriusXM Traffic : 차량의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함께 교통 속도 및 흐름 정보를 표시하고 사고 정보를 사용하여 운전자가 혼잡 한 지역을 돌아 다니는 것을 돕습니다.
시리우스 엑스 링크 (SiriusXM Travel Link) : 시리우스 엑스 라디오 (SiriusXM Radio)가 제공하는이 서브 스크립 션 기반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갖춘 실시간 로컬 연료 가격, 기상 조건, 스포츠 경기 점수 및 영화 위치 및 시간
Tailgate Power Release 및 Passive Entry : 운전자가 키 프레임을 사용하여 테일 게이트를 해제하거나 테일 게이트 핸들 아래에서 키 프레임이 있는지 손 움직임인지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뒷문 알림 : 테일 게이트가 게이지 클러스터의 경고등으로 완전히 닫히지 않았다는 사실을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틸트 및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칼럼 : 스티어링 칼럼을 기울이거나 운전자쪽으로 또는 멀어지게하여 진보 된 다단계 프런트 드라이버 에어백 (전개 한 경우)으로부터 안전하고 편안한 거리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채우기 경고 : 타이어에 공기 압력을 가하면, 새 타이어 충진 경고 시스템이 권장 압력에 도달하면 혼을 울립니다.
Uconnect 음성에 텍스트 액세스 : 호환되는 Bluetooth 지원 휴대폰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문자 메시지 받아쓰기를 가능하게합니다. 등록 된 Uconnect 액세스 가입자에게 사용 가능
Uconnect 드래그 앤 드롭 메뉴 막대 : 드라이버는 주요 사용 버튼을 드래그하여 Uconnect 시스템의 기본 메뉴 막대로 이동하여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품질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Ram 개발 팀은 2019 년 Ram 1500을 테스트에 사용하고 수천 개의 수표와 약 600 만 고객 테스트 마일을 쌓아 장시간의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했습니다.

 

2019 램 1500의 품질은 소음 / 진동 / 거친 연구소, 전자 기적 호환성 설비, 풍동 및 도로 테스트 시뮬레이터 (RTS)를 포함하여 미시건 주 오번 힐즈에있는이 회사의 최첨단 과학 실험실에서 면밀히 조사됩니다.

 

예를 들어, RTS는 트럭이 95 번째 백분위 수의 운전자 (모든 고객의 95 %보다 더 가혹한 조건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사람)의 손에 닿는 남용을 재현합니다. RTS는 약 1 개월 만에 트럭에 평생 착용 할 수 있습니다. Ram 개발 팀은 고객이하기 전에 모든 문제를 찾아 수정하는 데 전념합니다.

 

보증

2019 램 1500은 5 년 / 60,000 마일 파워 트레인 제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Powertrain Limited Warranty는 엔진, 변속기 및 구동 시스템과 같이 피복 된 파워 트레인 구성 요소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부품 및 인건비를 충당합니다. 적용 범위에는 필요한 경우 가장 가까운 Ram Truck 딜러에게 무료 견인가 포함됩니다. 또한 보증 기간 동안 트럭을 판매하는 고객이 새 소유자에게 적용 범위를 전달할 수 있도록 보증이 양도됩니다.

표준 3 년 36,000 마일 기본 제한 보증은 본체에서 전기 시스템에 이르는 Ram 1500에 대한 범퍼 투 범퍼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생산

2019 Ram 1500은 미시건 주 스털링 하이츠에있는 SAP (Sterling Heights Assembly Plant)에서 생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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