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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이스즈(Isuzu) D-Max

모비티 2018. 6. 29.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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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을 끝내는 데 있어서는 Isuzu D-Max보다 적합한 차량이 없습니다. 단단한 올 라운더 (all-rounder)가 작동합니다. 모든 거래의 마스터와 오프로드 또는로드 - 러깅의 견고한 기능을 완벽하게 조화 시켰습니다. 성능과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D-Max를 위해; 가장 큰 변화는 보닛 아래에있다. 새로운 1.9 리터의 터보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164PS와 360Nm의 토크를냅니다. 엔진은 D-Max의 주축 인 성격에 기반하고 3.5 톤의 견인 능력과 1 톤 이상의 하중을 유지하면서 조용하고 세련되고 경제적 인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주요 이점은 AdBlue를 추가 할 필요없이 새로운 엔진이 Euro 6 표준을 충족한다는 것입니다.

 

이전의 D-Max 모델과 마찬가지로 Shift-On-The-Fly 4x4는 17MY 트럭의 핵심 기능입니다. 회전식 다이얼은 운전자가 이동 중에 4 륜구동을 선택할 수있게하며 저속 기어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을받는 D-Max의 레인지 라인업이 유지됩니다. Utility, Eiger, Yukon, Utah 및 Blade에서 단일, 확장 및 이중 택시 변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749 파운드 (CVOTR)에서 가격이 책정 된 보급형 유틸리티 D-Max에는 LED 주간 주행 등, 힐 스타트 어시스트, 가변형 하강 제어, Bluetooth® 연결성, 파워 윈도우 및 에어컨이 장착됩니다.

 

아이거 더블 캡 (£ 20,499 CVOTR에서)은 반전 카메라, 16 인치 합금 휠, 바디 컬러 범퍼, CD 플레이어 및 6 개의 스피커가있는 오디오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Yukon (£ 20,499 CVOTR에서)은 18 인치 합금 바퀴, 실버 사이드 스텝, 새로운 7 인치 다기능 터치 스크린, LED 후방 조명, 크루즈 컨트롤, 리어로드 라이너 및 가죽 핸들을 추가합니다.

 

유타 (24,149 CVOTR)는 열쇠가없는 항목과 푸시 버튼 시작, Apple CarPlay ™ 및 Android Auto ™, 위성 항법 장치, DAB 디지털 라디오, 지붕 바, 열선 앞 좌석이있는 가죽 실내 장식품, 후방 주차 센서 및 자동 공기 조절.

 

범위 토핑 블레이드 (26,999 CVOTR에서)는 착색 한 창문, 9 인치 다기능 터치 스크린, 원격 잠금 장치 하단 테일 게이트, 블레이드 웅덩이 램프, 전면 및 후면 주차 센서, 컬러 코딩 된 Aeroklas 캐노피 또는 롤러가있는 스포츠 바를 추가합니다. 덮개.

 

마지막으로, Isuzu D-Max는 5 년 / 125,000 마일 보증이 제공되며, 영국에서 최초의 포괄적 인 안심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러닝 비용은 12,000 마일 또는 24 개월 서비스 간격, 유럽 커버, 5 년 페인트 보증, 6 년 내식 방지 보증을 포함한 5 년 도로변 구조 및 복구로 유지됩니다.

 

 

 

외관 디자인

Isuzu의 4x4 및 픽업 트럭은 항상 줄고 그러나 목적이있는 호소력을 지니고 있으며 D-Max도 예외는 아닙니다. 강력한 도로 ​​상태와 미묘한 자동차 디테일 및 견고한 스타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주요 디자인 변경 사항에는 새로운 프론트 범퍼, 보닛, 그릴 및 LED 주간 주행 등이 포함 된 헤드 라이트가 포함되어보다 남성적이고 스포티하고 강력한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픽업의 전면에는 공기 역학적 인 실루엣을 제공하는 쐐기 모양이 있으며 지붕은 테일 게이트 위에 기류를 유도하여 15MY D-Max 대비 0.4 %의 항력을 줄 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연비, 성능 및 기내 소음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쐐기 모양은 휠 아치에서 펼쳐지는 근육 전면 날개에 의해 향상되어 D-Max에 정면으로 펼쳐지는 인상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픽업의 거친 모양을 강화하는 것은 큰 Isuzu 배지를 감싸는 목적이있는 그릴입니다.

 

D-Max에는 앞 범퍼에 LED 주간 주행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LED DRL 로의 업그레이드는 높은 수준의 응답과 향상된 가시성을위한 더 나은 광 분배를 보장합니다. LED가 더 적은 전력을 소모하고 표준 램프보다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교체가 쉽지 않습니다.

 

후부의, tailgate는 톱 섹션으로 주조 시키게되는 스포일러 디자인으로 고쳐 써졌고 새로 디자인 된 손잡이를 특징으로한다. 유틸리티 D-Max에는 15 인치 스틸 휠 (4x2 싱글 캡) 또는 16 인치 스틸 휠 (4x4 싱글, 확장 및 이중 택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범위의 아이거는 16 인치 합금에, 유콘과 유타 모델에는 18 인치 합금이, 블레이드 플래그십에는 18 인치 섀도우 그레이 합금이 장착됩니다. 이전 버전의 Double Cab 모델에서는 전체 크기의 스페어 휠이 모든 버전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Isuzu D-Max의 힘든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Yukon, Utah 및 Blade 모델은 입구 및 출구를 보조하는 세련된 비 슬립 사이드 스텝을 특징으로하며, 돌체 칩으로부터 하체 바디의 페인트 칠을 보호합니다.

 

싱글, 확장 및 더블 캡 유도체의 세 가지 바디 스타일이 제공됩니다.

 

Utility 및 Yukon 사양 수준에서 사용할 수있는 확장 된 cab 변형은 처음부터 SAP (side-access panel)라고도하는 두 번째 줄의 뒤쪽 힌지 도어가있는 개방형 캡 픽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차량의 각 측면에. 충돌시 최대한의 강도와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엔지니어는 측면 접근 패널의 리딩 에지에 원피스 B 필러를 장착했습니다.

 

이 패널은 앞 좌석 뒤에 대형화물을 적재 할 때 오두막 옆에 방해받지 않고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액세스 패널은 차량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열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색상

Obsidian Gray는 차세대 D-Max에 도입되었으며 8 가지 색상 범위를 완성합니다. 스플래쉬 화이트는 유틸리티, 아이거, 유콘 및 유타 모델의 표준 색상입니다. Blade에서는 Cosmic Black이 표준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차세대 Isuzu D-Max의 인테리어도 더욱 편안하고 세련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기판은 업데이트 된 중앙 디스플레이와보다 선명한 글꼴로 재 설계되었습니다. 수동 변속기 모델에는 최적의 연비 달성을 돕기 위해 기어 변속 표시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추가 USB 포트가 범위를 통해 센터 콘솔의 하단 중앙 대시와 후면에 추가되었습니다 (유틸리티 제외).

추가 된 편안함을 위해 호흡하는 새로운 엠보싱 된 시트 소재 패브릭이 아이거 (Eiger) 및 유콘 (Yukon) 모델에 추가되었으며 유타 모델에는 질감있는 가죽이 장착되었습니다. 레인지 토핑 블레이드에는 오렌지 블레이드 디자인의 업그레이드 된 고급 가죽 트리밍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편안함과 세련된 느낌을 위해 프리미엄 레인지를 가로 질러 전면 중앙과 측면 팔걸이에 부드러운 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Extended 및 Double Cab 변종에는 접이식 받침대가 있고 접힌 평면과 60/40으로 분할 된 유연한 뒷좌석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확장 된 Cab 버전은 좌석 기반 스토리지 아래에 있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엔진 및 변속기 옵션은 차세대 D-Max의 주요 변경 사항입니다. 엔진은 164 ps와 360 nm의 토크를 생산하는 1.9 리터 터보 디젤 엔진으로 소형화되었습니다. 새로운 D-Max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 새로운 6 단 수동 또는 자동 기어 박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진

1.9 리터의 엔진이 D-Max를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개발 시뮬레이션이 1.9 리터의 효율을 혼합하고 D-Max가 3.5 톤의 견인 능력과 1 톤의 핵심 주력 능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토크를 달성하는 데 최적 인 크기 였기 때문입니다. 톤 탑재량. 또 다른 주요 이점은 AdBlue를 추가 할 필요없이 새로운 엔진이 Euro 6 표준을 충족한다는 것입니다. 실린더 블록은 유도 경화 구멍이있는 주철이며 엔진은 고효율 연소 챔버, 흑연 코팅 피스톤, 세라믹 글로우 플러그, 소용돌이 제어 밸브가있는 흡입 매니 폴드 및 가변 형상 터보 차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주파 경화 공정은 용융 식 라이너 기술을 사용하여 실린더 보어 내부 금속의 분자 구조를 결합함으로써 실린더가 강하고 수명이 연장되며 실린더 라이너의 필요성을 없애줍니다.

 

새롭게 설계된 연소 챔버는 펌핑 손실을 줄이는 최적화 된 소용돌이뿐만 아니라 가장 효율적인 혼합 또는 공기 및 연료를 얻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특징은 15MY D-Max 대비 향상된 연료 소비 및 배출 수치를 제공합니다.

 

자동 변속기

D-Max에 장착 된 새로운 6 단 자동 변속기는 기어 변경 제어 학습을 특징으로합니다. 이 기능은 운전 상황에 맞게 기어 변경을 조정합니다.

운전자는 순차적 변속 스틱을 사용하여 수동 모드로 주행 할 수있어 약간 더 스포츠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동 변속기

새로운 6 단 수동 변속기에는 견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낮은 범위에서 엔진 RPM을 유지할 수 있도록하는 더 가까운 비율의 기어가 장착되었습니다.

트리플 콘 동기 장치는 싱크로 나이저와 함께 1 단 및 2 단에서 3 단 기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로써 기어 선택이 쉬워지고 변속기의 수명이 연장됩니다.

 

안전

Isuzu D-Max에는 다양한 수동 및 능동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보행자와의 충돌시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도록 앞 범퍼와 보닛을 다시 설계함으로써 보행자 안전이 향상되었습니다. 보닛과 엔진 사이의 거리가 늘어나고 보닛이 접히도록 부서지기 쉬운 구역을 만들면서 보닛은 위에서 꺾은 경우 구부러 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채널 안티 록 브레이크 (ABS), 전자 브레이크 포스 분배 (EBD),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TCS) 및 엔진 관리 시스템과 함께. ESC는 브레이크를 하나 이상의 바퀴에 적용하고 / 또는 엔진 출력을 줄임으로써 운전자가 코스에 머무르는 것을 돕습니다.

 

EBD 기능은 다양한 범위의 하중 및 하중이없는 하중에 대처해야하는 픽업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D-Max의 EBD는 ABS가 개입하기 전에 제동하는 동안 전방 및 후방 부하 차이를 보상하여 일부 픽업에 영향을 줄 수있는 후륜 고정을 방지합니다.

 

TCS 시스템은 전륜보다 빠르게 회전하는 경우 후륜에 부드러운 제동력을 적용합니다. 이는 휠 스핀을 제한하고 가장 견인력이 많은 휠에 힘이 분산되도록합니다.

 

D-Max에는 충돌시 탑승자를 보호하는 다양한 수동 안전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D-Max는 앞면, 옆면 및 커튼과 같은 6 개의 에어백을 장착하여보다 심한 사고에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장비

Isuzu D-Max의 모든 모델에는 2017 년에 걸쳐 새로운 장비가 추가되어 높은 수준의 사양이 제공됩니다. 장비의 두 가지 새로운 부분은 Hill Start Assist와 Variable Hill Descent Control입니다. 힐 스타트 어시스트는 운전자가 브레이크에서 액셀러레이터 페달로 이동하는 동안 1-2 초 동안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언덕 출발시에 차량이 뒤로 젖히지 않도록합니다. Hill Descent Control은 운전자가 안전한 코스를 조종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가파르고 미끄러운 경사면을 내려갈 때 일관된 저속을 유지하면서 브레이크를 제어하는 ​​시스템입니다. 운전자가 알맞은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가변적입니다.

 

모든 모델에는 새로운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Bluetooth® Connectivity는 모든 모델에서 표준이며 Yukon 및 Utah 모델에는 7 "다기능 터치 스크린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블레이드 모델에는 9"다기능 터치 스크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유타 및 블레이드 모델에는 DAB 디지털 라디오, Apple CarPlay ™, Android Auto ™ 및 위성 내비게이션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Yukon 모델은 NAV + 팩을 추가하여 Utah와 동일한 오디오 및 위성 탐색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사양 개요

보급형 유틸리티 모델에는 LED 주간 주행 등, 힐 스타트 어시스트 (Hill Start Assist), 힐 하강 제어 (Hill Descent Control), Bluetooth® 연결성, 파워 윈도우 및 에어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이거 더블 캡은 반전 카메라, 16 인치 합금 휠, 바디 컬러 범퍼, CD 플레이어 및 6 개의 스피커가있는 오디오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유콘은 18 인치 합금 바퀴, 실버 사이드 스텝, 새로운 7 인치 다기능 터치 스크린, LED 리어 라이트, 크루즈 컨트롤, 리어로드 라이너 및 가죽 핸들을 추가합니다.

 

유타는 푸시 버튼 시작, Apple CarPlay ™ 및 Android Auto ™, 위성 항법 장치, DAB 디지털 라디오, 지붕 바, 열선 앞 좌석이 장착 된 가죽 장식품, 후방 주차 센서, 자동 에어컨과 같은 열쇠가없는 항목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범위 토핑 블레이드는 착색 한 창문, 9 인치 다기능 터치 스크린, 원격 잠금 장치 로우 테일 게이트, 블레이드 퍼들 램프,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롤러 코드가 달린 에어로라스 캐노피 또는 스포츠 바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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