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측면에서 볼 때 Audi Ur-quattro 및 Sport quattro와 유사한 점도 강조합니다. 넓고 평평한 경사 C- 필러는 서있는 동안조차도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2 개의 어두운 색으로 이용할 수있는 지붕 대비 선은 C 필러 위로 끝납니다. 이것은 지붕이 더 평평한 인상을주게된다. 그리고 완전한 차는 심지어 더 낮은 매달린다고 인상을 준다. 창 가장자리부터 창턱까지의 측면에있는 모든 선은 쐐기 모양으로 뒤쪽으로 위쪽으로 기울어 져 있습니다. 중간에 강조 표시된 휠과 낮은 어깨 라인은 A1 Sportback을 도로에서 탄탄한 자세로 만듭니다. 펜더 모서리 사이의 낮은 선은 시각 초점을 더 아래쪽으로 끌어 당깁니다.
외관 디자인
아우디 A1 스포츠 백은 길이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추가로 56 밀리미터 (2.2 인치)로 4.03 미터 (13.2 피트)가되었습니다. 동시에 폭은 1.74 (5.7 ft) 미터에서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차세대 모델은 고도가 1.41 미터 (4.6 피트)에 불과하며 항공기를 포함하여 자동차는 1.43 미터 (4.7 피트)입니다. 넓은 트랙과 짧은 오버행은 긴장하고 스포티 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넓고 낮게 배치 된 싱글 프레임 그릴과 묵시적인 측면 공기 흡입구가 특징적인 앞면을 지배합니다. 두건의 가장자리 아래에는 3 개의 평평한 틈이 있습니다. 스포츠 콰트로는 1984 년 브랜드의 랠리 아이콘입니다.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측면에서 볼 때 Audi Ur-quattro 및 Sport quattro와 유사한 점도 강조합니다. 넓고 평평한 경사 C- 필러는 서있는 동안조차도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2 개의 어두운 색으로 이용할 수있는 지붕 대비 선은 C 필러 위로 끝납니다. 이것은 지붕이 더 평평한 인상을주게된다. 그리고 완전한 차는 심지어 더 낮은 매달린다고 인상을 준다. 창 가장자리부터 창턱까지의 측면에있는 모든 선은 쐐기 모양으로 뒤쪽으로 위쪽으로 기울어 져 있습니다. 중간에 강조 표시된 휠과 낮은 어깨 라인은 A1 Sportback을 도로에서 탄탄한 자세로 만듭니다. 펜더 모서리 사이의 낮은 선은 시각 초점을 더 아래쪽으로 끌어 당깁니다.
S 라인 장비를 통해 Audi는 수많은 기능을 통해 스포티 한 캐릭터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이것들은 더 큰 공기 입구, 추가 턱 트림, 2 개의 지느러미와 더 큰 후부의 날개와 함께 두포의 중앙의 길쭉한 틈을 포함한다. 최고급 엔진은 눈에 띄는 트윈 배기관으로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양 인 풀 LED 조명의 주간 주행 중 밝은 그래픽은 수중익선 (hydrofoils)으로 알려진 항해에서 동적 인 날개 모양을 에코합니다. 주요 조명 기능을위한 셔터의 디자인은 또한 항해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측면에있는 날개 세그먼트는 최대 너비의 인상을줍니다. 헤드 라이트의 상단 부분에있는 작은 마름모 세그먼트와 함께 낮은 설정, 집중 모양은 스포티 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세그멘테이션 모티브는 A1 라이트 그래픽의 즉각적인 인식력을 강화하기 위해 후방 조명에도 사용됩니다. 렌즈의 인상적인 3D 기하학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어둠 속의 그래픽의 매끄러운 조명 패턴은 두 부분으로 된 후방 조명의 주목할만한 특징을 구성합니다.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10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콤팩트 모델의 지붕은 A 필러에서 지붕 가장자리 스포일러까지 대조 색상으로 선택적으로 마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밖의 거울 하우징, 옆의 앞쪽의 스포일러 입술과 옆의 창 문턱은 대조적 인 색으로 이용할 수있다.
S 라인 장비 라인을 기반으로하고 시장 진출로 출시되는 Edition 모델은 특히 두드러집니다. 수많은 대조를 통해 A1의 디자인 언어를 인상적으로 선보입니다. 외장 마감에 따라 청동, 흰색 또는 검정색의 대형 18 인치 휠이 강력한 액센트를 설정합니다. 차의 측면에있는 호일의 아우디 링은 림 컬러로도 제공됩니다. 전설의 Audi Sport quattro에서 차용 한 LED 헤드 라이트와 LED 후방 등은 어두운 색조입니다. 싱글 프레임의 아우디 링과 후면의 모델 지정은 검은 색입니다.
자유롭게 조합 가능 : 장비 라인
A1 Sportback의 새로운 기능은 모듈 식 라인 구조입니다. 이것은 특히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고객이 외부 및 내부 라인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장비 라인 (기본, 고급 또는 S 라인)에 따라 외부 부착물을 다양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 스타일 패키지는 추가 액센트를 설정합니다. "인테리어 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선택"및 "인테리어 S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Audi는 고객에게 색상 및 재료를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디자인 : 인테리어 디자인
"컴팩트 클래스에서 가장 스포티 한 인테리어"는 디자인의 목표였습니다. 인테리어는 운전자 중심으로 감정적이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눈은 특히 에어 벤트 노즐, 후드 및 디지털 계기판의 스포티 한 소형 유닛에 집중됩니다. 모든 컨트롤과 MMI 터치 디스플레이 (선택 사양)는 강력한 운전자 지향적 인 특성을 지니고있어 특수 조종석 특성을 강조합니다.
앞쪽 조수석의 디스플레이와 환기구는 검은 색 유리로 된 부분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선택 사양 인 윤곽선 및 주변 조명 패키지는 30 가지 선택 가능한 색상의 LED 조명 요소를 통해 원하는 경우 실내 디자인을 어두운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공간과 안락함 : 우주 개념
새로운 A1 Sportback은 훨씬 넓어서 운전자, 조수석 승객 및 후방 승객에게 훨씬 편안합니다.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외부 치수와 운동가 다운 지붕 선에도 불구하고, 후부 좌석의 성인은 많은 머리와 다리 방을 아직도 즐긴다.
화물 수용량은 65 리터 (2.3 입방 피트) 증가했습니다. 표준 수용량은 335 리터 (11.8 입방 피트)이다; 후부 좌석이 아래로 접히면, 이것은 1,090 리터 (38.5의 cu 피트)에 증가한다. 적재 높이는 67 센티미터 (2.2 피트) 정도로 편안합니다.
완전 디지털 : 작동 및 디스플레이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디지털 미래에 적합합니다. 기본 버전조차도 고해상도 10.25 인치 디스플레이와 다기능 스티어링 휠이있는 완전 디지털 계기판을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옵션 기능을 확장 한 Audi 가상 조종석 (선택 사양)은 운전자의 직접적인 시야에 생생한 내비게이션지도 및 일부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그래픽과 같은 포괄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연결성과 항상 최신 정보 : 인포테인먼트 및 아우디 연결
새로운 아우디 A1 Sportback의 인포테인먼트 컨셉은 풀 사이즈 클래스에서 나온 것입니다. MMI 라디오는 표준으로 제공되며 스티어링 휠의 다기능 버튼과 완전 디지털 계기판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최상위 구성에서 MMI 탐색 플러스는 검은 색 유리 모양 영역에 완벽하게 조화 된 10.1 인치 MMI 터치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폰과 마찬가지로 모든 명령은 터치 입력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최신 세대의 음성 제어 기능은 운전자와 차량 간의 대화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아우디 커넥트와 함께 MMI 내비게이션은 하이브리드 경로 안내와 같은 A1 Sportback 드라이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전체 교통 상황을 고려하여 클라우드의 경로를 계산합니다.
추가 하이라이트는 위성지도보기와 새로운 3D 도시 모델로, 많은 도시 중심의 정확한지도보기를 제공합니다. 1 년에 최대 4 개의지도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되어 무료로 설치됩니다. 또한 고객은 Audi connect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우디 스마트 폰 인터페이스는 항상 새로운 A1 Sportback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사용하여 iOS 및 Android 스마트 폰을 특별히 프로그래밍 된 MMI 환경에 통합하고 2 개의 USB 인터페이스 (1x USB-A, 충전 전류가 증가 된 1x USB-C)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옵션 인 아우디 폰 박스는 LTE 지원으로 향상된 수신 품질을 보장하고 Qi 표준에 따라 무선 충전을 통해 스마트 폰을 유도 적으로 충전합니다.
음악 및 음향 애호가들은 Digital Audio Broadcasting 튜너, Audi 사운드 시스템 및 Bang & Olufsen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B & O 시스템은 560 와트 출력의 11 개의 스피커를 구동합니다. 3D 효과는 바람막이를 반사 표면으로 사용합니다.
안전 제일 : 운전자 보조 시스템
Audi A1 Sportback을위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풀 사이즈 클래스에서 제공됩니다. 그들은 운전자가 차선을 유지하고 주차를 돕는 것을보다 쉽게 해주는 차 앞에서 적당한 거리에 소형차를 유지합니다.
표준 차선 이탈 경고는 운전자가 차를 65km / h (40.4 mph)의 속도에서 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표준은 스피드 리미터입니다.이 스피드 리미터는 Audi A1 Sportback이 선택된 최고 속도를 초과하지 못하게합니다.
또 다른 표준 기능은 Audi Pre sense front입니다. 레이더 센서는 안개와 같이 가시성이 떨어지는 경우에도 차량 앞, 보행자 또는 자전거 타는 사람을 앞지르는 다른 차량과 관련된 위험 상황을 인식합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음향 및 시각 신호를 제공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동시에, 가능한 전체 브레이크 적용을 준비하고, 필요하다면 충돌이 발생하지 않도록 또는 충돌을 줄이기 위해 자동 비상 제동을 시작합니다. 필요한 경우 옵션 인 Audi pre sense basic의 방호 조치가 시작됩니다. 앞 좌석 안전 벨트가 전기 장력을 받고 창문이 닫히고 위험 경고등이 켜집니다.
적응 형 속도 보조 장치도 레이더 기반입니다. 그것은 앞으로 차량으로부터 원하는 거리에 아우디 A1 Sportback을 유지합니다. 차량에 S tronic이 장착 된 경우, 시스템은 0 ~ 200 km / h (124.3 mph)의 속도 범위를 커버합니다. 수동 변속기와 함께, 범위는 30 km / h (18.6 mph)에서 시작된다. 스톱 앤 고 (Stop-and-go) 교통에서 A1 트렁크가있는 트로닉 (Tronic) 변속기는 정지 상태가되고 특정 조건에서 자동으로 다시 작동합니다.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주차를보다 쉽게하기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후방 주차 시스템 외에 역전 카메라가 있습니다. 시스템 전면의 초음파 센서는 차량 앞의 물체를 인식하여 청각 및 시각적 경고를 내 보냅니다. 주차 지원 시스템은 Audi A1 Sportback을 평행하게 그리고 수평으로 주차 공간으로 조종합니다. 새로운 버전의 보조 장치 인 A1 Sportback은 필요한 경우 여러 번 기동시켜 수직 주차 공간으로 주차합니다. 시스템은 또한 평행 한 주차 공간을 빠져 나간다.
가볍고 견고한 바디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의 바디에는 승객 셀의 백본을 구성하는 고온 성형 강철로 만들어진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체와 정확한 조화로 인해 운동이 잘되는 정밀 주행과 보드에 방해가되는 소음이 없습니다. 2.07 sq m (22.3 sq ft)의 전면 면적과 0.31의 항력 계수로,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매우 작은 바람을 제공합니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엔진
도시를 돌아 다니거나 주말 여행을 떠날 때 - 특히 강력한 엔진으로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을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출력이 70kW (95hp)에서 147kW (200hp) 인 효율적인 가솔린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보 차징, 직접 분사 및 미립자 필터가 표준입니다.
Audi는 모든 엔진에 수동 변속기 또는 7 단 S 트로닉 이중 클러치 변속기를 제공합니다. 예외는 6 단 S 트로닉 변속기가 표준으로 기어를 이동시키는 최고급 엔진입니다.
스포티하고 균형 잡힌 튜닝 : 서스펜션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의 차축 디자인은 민첩한 핸들링과 스포티 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면 현탁액은 McPherson 건축이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토션 빔 액슬이 후면에 사용됩니다. 기본적인 서스펜션 외에도, 더 엄격한 스포츠 서스펜션을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엔진 버전을 위해 개별적으로 구성된 동적 패키지는 Audi A1 Sportback에 더욱 스포티 한 장식을 제공하기 위해 장비 옵션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엔트리 레벨 가솔린 버전의 "기본"동적 패키지에는 스포츠 서스펜션, 빨간 브레이크 캘리퍼스 및 더 큰 브레이크 디스크가 포함됩니다. Audi는 다른 엔진 버전을위한 "성능"동적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적색 브레이크 캘리퍼와 대형 브레이크 디스크, 조절 식 댐퍼가 달린 서스펜션, 사운드 액추에이터 및 아우디 드라이브 선택 기능도 포함됩니다.
새로운 A1 Sportback의 브레이크는 정확하게 계량되어 반응이 빠르며 팽팽한 페달 느낌을 제공합니다. 선택적 홀드 어시스턴트는 멈춤 후 차가 굴지 않도록하여 오르막 및 내리막 경사면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휠의 크기는 15 ~ 18 인치까지 가능합니다.
개별 운전 감각을위한 4 가지 모드 : Audi drive select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옵션으로 Audi 드라이브 선택 동적 핸들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생산 라인을 마무리합니다. 운전자는 운전 특성에 영향을주는 4 가지 모드 (자동, 동적, 효율성 및 개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여름 주문 가능
새로운 Audi A1 Sportback은 2018 년 여름에 주문할 수 있으며 2018 년 가을 유럽 시장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독일의 가격은 2 만 유로 미만으로 시작됩니다.
출처 : 제조사 페이지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이스즈(Isuzu) D-Max (0) | 2018.06.29 |
---|---|
픽업트럭 Ram 1500 (0) | 2018.06.29 |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다치아 더스터 (0) | 2018.06.27 |
피아트의 브라질 전용 모델 - 아르고(Argo) (0) | 2018.06.27 |
혼다 프리미엄 브랜드 어큐라의 소형 SUV - RDX (0) | 2018.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