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 된 All-New Dacia Duster는 새로운 외관 스타일과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충격적으로 적당한 가격에 진정한 SUV의 편안함과 오프로드 성능을 결합합니다.
Dacia의 상징적 인 모델은 완전히 새로운 외장 스타일과 함께 명백하게 독단적이고 튼튼한 표정을 제공하기 위해 개편되었습니다. All-New Duster의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사용하기 쉬운 오두막 경험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자동차는 인식 된 품질을 한 단계 높여줍니다. 새로운 운전 보조 장치와 새로운 장비가 장착 된 All-New Duster는 일상적인 주행을위한 다재다능하고 편안한 SUV입니다.
새로운 스타일링
All-New Duster는 내부와 외부 모두 굵은 성격이 있습니다. 외부는 아주 새롭다, 차의 강제적 인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더 발음되었던 선을 특징으로한다. All-New Duster의 실내는 매우 편안합니다. 다키아가 지각 된 품질에 중점을 두어 꼼꼼하게주의를 기울여 마무리하고 마무리했습니다.
보다 견고한 스타일링
All-New Dacia Duster는 독창적 인 개성과 견고한 자세를위한 새로운 전면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릴은 자동차의 극단적 인 전면 모서리에 위치한 헤드 라이트까지 연장되어 차를 더 넓게 보입니다. 이 모델은 3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진 LED 주간 주행 등을 포함하여 새로운 조명 서명을 자랑합니다. 조각 된 주름 선이있는 수평 보닛은 All-New Duster에 매우 견고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옆의보기는 차의 SUV 모양을 강조한다.
All-New Duster의 높은 벨트 라인은 견고 함과 보호의 느낌을 더합니다. 앞 유리는 100mm 앞으로 나아졌으며 가파르게 긁어 모으기 때문에 오두막을 더 넓게 보입니다. 빈번한 SUV 표시 인 새로운 알루미늄 지붕 바는 더 동적 인 프로필을 위해 프런트 유리의 선을 확장합니다. 새로운 17 인치의 바퀴는 차에 훨씬 독실한 성격을줍니다. 후방에서, 더 넓은 허치가 차량에 개조 된 자세를 제공한다. All-New Duster는 Dacia의 조명 서명 (네 개의 빨간색 사각형)을 특징으로하며 후미 등은 자동차의 극한 부분에 있습니다. 더 넓은 앞쪽과 뒤의 스키드 판은 모델의 모험가 신임장에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캐빈 : 높은 품질과 편안함
All-New Dacia Duster를 시작하면서, 완전히 개편 된 운전 위치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이제는 일상적인 자동차 운전을위한 편의성과 운전자 편의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모두 새로운 대시 보드는 SUV의 세계에 맞춰 더 풍부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센터 콘솔 패 시아 (centre console fascia)는 더 높은 위치 (+ 74mm)의 드라이버 중심 MediaNav Evolution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시장에서 가장 짧은 시야 거리 중 하나를 통해 명확하고 쉬운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자동 기후 컨트롤을위한 3 개의 로터리 컨트롤은 대시 보드 상단에있는 3 개의 통풍구와 일치합니다. 센터 콘솔 끈은 더 사용하기 쉽고 현대적인 새로운 피아노 키 유형 컨트롤을 특징으로합니다.
여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움직이는 새로운 센터 콘솔은 추가 저장 용량과 완벽하게 배치 된 4WD 선택기 스위치를 특징으로합니다.
운전 위치는 최적의 편안함과 다양한 조정 설정을 제공합니다. 스티어링 휠은 높이 (40mm까지)와 도달 거리 (50mm)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에는 팔걸이, 허리 조절 장치 및 이전에 40mm와 비교하여 60mm를 통과하는 새로운 높이 조절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시트 쿠션은 20mm 더 길어서 개선 된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트 디자인은보다 외형이 좋고, 코너링시 향상된 측면 지지력을 제공하며 내구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밀도가 높은 폼을 통합합니다. 뒷좌석 승객이 없을 때 운전자가 쉽게 시야를 확보 할 수 있도록 3 개의 콤마 형 리어 헤드 받침대.
신중하게 선택한 재료
All-New Dacia Duster는 선택한 소재와 전체적인 마무리에 중점을 두어 더욱 세련된 내부 기능을 제공합니다. 언뜻 보면 오두막은 전반적으로 더 높은 기준에 부합합니다. 대시 보드는 더 세련된 그레인 및 무광택 마감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도어 패널에는 튼튼한 도어 릴리즈와 터치 감이 더한 패딩 된 팔걸이가 있습니다. 새로운 실내 장식은 편안하고 현대적인 3D 직조와 탑 스티칭을 특징으로합니다. 더 짧은 새 기어 레버 스포츠는 새틴 처리 된 크롬 인서트입니다. 버전에 따라, 스티어링 휠은 촉감이 좋고 촉감이 좋은 독점적 인 Soft Feel 마감을 자랑합니다. 맞춤과 마무리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일상적인 운전을위한 실용적인 객실 특징
All-New Dacia Duster의 저장 용량은 27.2 리터이며 조수석 아래에 위치한 새로운 2.8 리터 스토리지 트레이를 포함합니다.
수하물 표지 아래에있는 차량의 시동 용량은 2WD 버전의 경우 445dm3 VDA (478 리터)이며 4WD 버전의 경우 411dm3 VDA (467 리터)입니다. 후방 벤치 시트를 접 으면 최대 시동 용량은 1,478 dm3 VDA (1,623 리터)입니다. 방음 처리에도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도로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된 방음재를 사용하여 기내 소음이 절반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캐빈 단열재가 다음과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캐빈과 엔진 실의 흡음 표면의 비율을 20 %에서 50 %
개선 된 밀봉 제 및 플러그 덕분에 소음 감소,
전면 유리에 0.35mm 두께의 유리를 사용했다.
엔진과 도로 소음이 더 엄격한 선단 (엔진 프레임, 섀시 레일, 카울 패널) 덕분에 오두막의 진동을 줄여줌으로써 낮아졌습니다.
이 차는 향상된 음질을 위해 더 큰 직경의 165 mm 바이콘 스피커가 장착되었습니다. 도어 패널에 새롭게 향상된 씰 및 장착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하이 엔드 버전에서는 대시 보드 상단에 위치한 두 개의 트위터가 사운드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All-New Dacia Duster에는 온로드 및 오프로드에서의 기동을 돕기위한 새로운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ll-New Duster는 원본을 그렇게 대중적인 성공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 오프로드 자격 증명을 전달합니다.
4.34 m 길이;
1.80 m 너비;
높은 지상고 (210 mm);
접근 및 출발 각은 30 °와 33 °로 4WD 버전과 34 °는 각각 2WD 버전입니다.
파 단면 각 : 21 °
여분의 안심
All-New Dacia Duster에는 새로운 파워 스티어링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휠을 35 % 정도 돌리는 데 필요한 노력을 줄여 주므로 주차시 특히 유용합니다. 게다가 조향 률은 6 % 낮아졌으며 도시에서 더 빠른 조향 응답과 향상된 기동성을 제공하고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보다 빠른 속도로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조향 장치는 차량 속도에 따라 조향 보조 장치를 변경하여 고속도로의 방향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 상황에서 특히 조향 응답을 상당히 개선합니다.
이 차는 4 개의 카메라 (전면에 하나, 양쪽에 하나, 후면에 하나)를 통합 한 다중보기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차량 주변을 볼 수 있으며 주차를 돕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후진 기어가 작동하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운전자가 신속하게 전진 기어로 들어가면 카메라의 시야가 바뀝니다.
카메라는 "MVC"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탐색 디스플레이는 한 번에 하나의 카메라를 보여줍니다. 운전자는 "MVC"버튼을 눌러 시스템을 끌 수 있지만 차량 속도가 20kph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스위치가 꺼집니다. 옆의 카메라는 앞쪽의 바퀴의 직접적인 전망을 위해 도어 미러의 아래에 위치한다. 그래서 차는 정확하게 위치 할 수있다.
Hill Descent Control은 운전자가 가파른 그라디언트에서 자동차의 내리막 속도를 제어 할 수있게합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의 브레이크에 작용하여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Hill Start Assist와 Hill Descent Control을 함께 사용하면 경 사진 지형에서 운전이 쉬워집니다. 오프로드 애호가를위한 4X4 모니터는 나침반을 통합하고 운전자에게 차량 각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l-New Duster는 이제 열쇠가없는 항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차에 가까이 다가 감에 따라 모든 문을 자동으로 열어두고 걸어 나가는 동안 원격 잠금을 제공합니다. 문이 열리면 자동차의 방향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문이 잠겨있을 때 표시등이 깜박이며 가청 확인과 함께 표시됩니다. 운전자는 시작 / 정지 버튼으로 차량을 시동하기 위해 열쇠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MediaNav Evolution에는 Groupe Renault 전체에서 시험되고 테스트 된 시스템 인 Driving Eco2가 포함되어 있으며 운전자가보다 경제적으로 운전할 수 있도록 에코 코칭 기능이 제공됩니다.
검증 된 엔진 범위
All-New Dacia Duster는 다른 그룹 모델의 보닛 아래에서 시험되고 테스트 된 저렴한 엔진을 지속적으로 선택합니다.
SCe 115 (2WD 및 4WD 버전) 및 TCe 125 (2WD 및 4WD 버전) 가솔린 엔진 모두 수동 기어 박스를 통해 주행합니다.
dCi 110 (2WD 버전)과 dCi 110 (2WD 및 4WD 버전) 디젤 엔진은 수동 변속기에도 결합되어 있지만, dCi 110 엔진 (2WD 버전)은 EDC 자동 변속기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SCe 115 장치의 LPG 버전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안전성
차가 강화 된 프레임을 자랑합니다 :
개선 된 기계적 특성을 특징으로하는 새로운 0.2mm 두께 섀시 레일 및 강철;
새로운 브레이싱 (A 필러, 언더 플로어 빔).
또한 다음과 같은 새로운 안전 장치 (시장에 따라 다름)가 있습니다.
새로운 좌석 프레임;
뒤쪽에 충격이 가해 졌을 때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크고 두꺼운 프론트 헤드 받침대.
새로운 커튼 에어백;
전방 및 후방 시트 용 하중 제한 기가있는 불꽃 기술 프리텐셔너;
후부 좌석의 어린이 좌석을위한 Isofix 정박지는 새로운 i-Size 특징으로 착석한다. i 사이즈 아동용 시트에 장착 된 지지대는 어린이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바닥 (보강 된 바닥재 빔)까지 확장됩니다.
후방 안전 벨트의 수를 대시 보드 디스플레이로 표시 한 새 후방 안전 벨트 알림 (SBR) 및 운전 중 안전 벨트가 풀린 경우 경고음이 울림.
개선 된 보행자 충격 에너지 흡수를위한 새로운 범퍼 댐퍼 및 새로운 보닛 설계;
새로운 8 % 대형 도어 미러는 향상된 운전자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All-New Dacia Duster에는 추가적인 안전을위한 다양한 운전 보조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lind Spot Warning은 앞뒤 모두 차량의 양쪽에 위치한 4 개의 초음파 센서로 구성됩니다. 이것들은 3 미터와 5 미터 사이의 거리 내에서 뒤쪽이나 측면에서 오는 다른 차량을 감지합니다.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등이 자동으로 도어 미러에서 깜박입니다. 운전자의 사각 지대에서 차량이 감지되는 동안 표시등이 켜지면 후미경에서 경고등이 깜박입니다. 이 시스템은 30kph에서 140kph 사이에서 작동합니다.
스피드 리미터 시스템은 운전자가 속도를 항상 확인하지 않고 미리 설정된 속도로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선택된 임계 값을 초과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30 kph에서 작동합니다.
All-New Duster에는 더욱 편안한 운전을위한 자동 전조등 작동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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