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테크

어깨로 베는 메모리폼 '무무베개' 체험기

모비티 2021. 8. 1. 23:06
반응형

'숙면' 이라는 단어와 함께 가는 베개

현대인에게 '숙면' 이라고 불리는 단어는 중요합니다. 

교보문고에서 검색해보면, 국내외 도서만 70종에 이를 정도로 숙면에 대한 관심은 엄청납니다. 

숙면이라는 부분이 현대인에게는 중요한 부분이죠. 그리고 연관되는 검색어에 항상 나오는 것이 베개입니다. 

새로운 베개를 받았습니다. 바로 어깨로 베는 베개 '무무베개'를 체험해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메모리폼 베개는 머리를 강조했다.

'무무베개'의 특징은 바로 어깨부터 감싸는 베개입니다. 

베개라는 단어 자체가 머리를 괴는 물건인데, '무무베개'는 어깨를 지지하는 베개입니다. 

생소한 방식이라 저도 이게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기존의 베개도 메모리폼 베개였기 때문에 더 궁금했습니다. 

 

인체 공학을 반영한 베개

실제로 설명을 보면, 어깨를 함께 받쳐주는 부분이 인상깊었고, 실제로도 어깨까지 받쳐주는 부분이 기분을 좋게 만들었습니다. 

어깨 뿐 아니라 목과 머리도 함께 지지해주니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도 되어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단, 생각보다 높지 않은 베개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나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수 메모리폼

유럽인증 메모리 폼으로 유해물질과 발암물질이 없다는 세계적 인증을 받은 베개입니다. 

실제로 베개의 탄성과 지지력이 좋아서 편안했습니다. 뛰어난 복원력도 볼 수 있습니다. 

소재역시 환경에 문제를 유발하지 않는지를 확인한 베개이기때문에 안심하고 써볼 수 있었습니다.

알러지에 안전한 베개라서 더 믿음이 가죠. 유럽 친환경 마크까지 획득했으니 많은 부분을 신경썼습니다. 

 

통기성이 가장 좋았던 시원한 베개

여름이 되니 기존 메모리폼 베개는 조금 더운 편이었습니다. 무무베개는 개인적으로 시원한 부분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일반 메모리폼 대비 통기성이 조금 더 좋았습니다. 답답함이 좀 안느껴졌습니다. 

상품 홈페이지에서 온도 테스트에서도 일반 베개 대비시원함을 느낀다고 써있었는데 실제로 거짓은 아님을 느꼈습니다. 

이번 여름 지속적으로 좀 더 써보면서 좋은지를 알아볼 예정입니다. 

더운 여름 숙면과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무무베개' 제품을 소개(추천)하면서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