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테크

신개념 터치 빔프로젝터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

모비티 2017. 9. 24. 02:21
반응형

빔프로젝터는 영화를 좋아하는 모든이의 로망이다. 하지만 값비싼 가격으로 인해 빔프로젝터를 살바에 TV를 사지한 의견도 있지만 빔프로젝터으로 보여주는 영상은 TV가 따라할 수 없는 감성이 있다고 본다.

 

지금까지 빔프로젝트를 단순히 영상만 보는 기기였다면 소니에서 지난 6월 출시한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는 영상에 터치 기술을 가미하여 사람 소통하는 빔프로젝트라 볼 수있다.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의 가격은 179만원으로 매우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하지만 23인치 HD 터치 스크린과 최대 80인치 화면을 구현하는 멀티 터치 기능을 이용하여 테이블이나 벽에 투사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기기와 투사 거리가 매우 가까운 초단초점 빔프로젝터다.

 

 

소니의 SXRD 프로젝션 디스플레이 기술이 탑재된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는 초당 60프레임으로 탐색하는 내장 적외선 이미지 센서를 통해 손가락으로 터치 되는지 감지하며 최대 10포인트 동시인식으로 테이블에 투사하여 게임을 즐기거나 또는 아이들 교육용 콘텐츠 활용에도 유용하다.

 

투사되는 벽면에서 약 25cm 떼어 놓으면 터치 기능이 꺼지고 최대 80인치 대형화면으로 빔프로젝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HDMI 연결을 통해 PC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PS4 전용앱을 통해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를 설정하면 가정내 무선 WIFI와 연결된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게임을 실감나게 할 수있다.

 

사람이 2M이내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는 인체 감지 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스마트한 전역 관리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있느 해당 OS로 활용 가능한 메모장, 구글 캘린더, 영상통화,시간과 날짜 앱 아이콘을 통해 스케줄 관리나 생활에 필요한 날씨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기능은 온 가족이 스케줄 공유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정용 멀티미디어 시스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를 통해 테이블 위에서 피아노를 칠수있고, 아이들의 놀이 교육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주방에서는 테이블이 요리책으로 변화하는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69x134x143mm/932g 크기와 무게를 가지고 있는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는 측면 메탈 소재 메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 하였으며 2개의 양방향 스테레오 내장 스피커를 통해 생생하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다.

 

위면에는 웹캠, 인체감지센터 NFC, 마이크 등 입력장치 및 센서, 전원, 볼륨 터치버튼이 간결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USB C타입, HDMI D타입 단자와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외부 입력 단자가 배치되어 있다.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는 작고 우아한 느낌을 보여주는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공간의 품격을 한단계 높여주는 인테리어 기기로 손색이 없으며, 소니의 첨단 기술이 탑재된 밝고 선명한 고해상도 화질을 실현한 스마트 빔프로젝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