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기술, 편안함, 성능, 스포티함 및 안전성. 여섯 단어 이상, 브라질 시장의 해치백 부문에서 피아트의 새로운 단계를 유지하고 더욱 강력하게 추진하는 모델인 피아트 아르고를 정의하는 여섯가지 속성이 있다.
브라질에서 40년 이상을 살면서, 피아트는 소비자들의 욕구, 특히 소형 해치백 분야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제품을 개발해 온 것으로 알려져 왔다. 선구자 피아트 147에서 최근의 모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의 우노와 팔리오, 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펀토와 같은 여러 종류의 해치백 판매 챔피언이 성공했다.
이러한 성공적인 궤도를 반영하면서, 그러나 가장 현대적인 시장 동향, 디자인과 기술에 맞추어, 피아트는 시장에서 더 큰 규모의 놀라운 모델을 선 보이고 있다. 소형 해치백 이상의 진정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소비자는 양보를 하지 않습니다. 그는 매일 사용하는 차량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많은 분들을 위해 말씀 드리자면, 이 차는 가운데 부분과 매우 가까운 소형 해치백이어야 합니다. 이 구매자는 스타일, 편안함, 보안, 공간, 실용성 및 많은 연결성을 요구합니다. 아르고는 이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바깥쪽은 콤팩트하지만 내부는 매우 넓고, 장비를 갖추고, 정교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소비자를 위한 진정한 열망과 지능형 자동차. 당신이 느끼기에 FiatArgo는 운전할 수 없다.
Fiat Argo는 건설적인 우수성에 중점을 둔 Polo Automotivo de Betim (Minas Gerais)의 현대화에 대한 Fiat Chrysler Automobiles (FCA)의 주요 투자 결과입니다. 더 큰 픽업 트럭 (Toro)과 서브 컴팩트 해치백 (Mobi)과 같이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은 부문에 투자 한 이후에 구현 된 Fiat 범위의 새로운 갱신주기를 나타냅니다.
디자인 팀은 감정과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가장 세련된 표면을 찍을 수있는 기술과 수제 조각품의 감정을 결합한 피아트 아르고가 탄생했습니다. 이탈리아 영혼으로 가득한 디자인으로, 그것은 세부적으로 비율과 우아함과 해치백에서 그렇게 원했던 sportiveness의 균형을 가져온다.
피아트 토로 (Fiat Toro)에서 이전에 경험했던 "랩 어라운드 (wrap around)"개념은 이제 좀 더 불안하고 거의 긴장감을 갖으므로 해치백의 모든 흥분은 선을 새삼 느끼게하여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정면에서 길고 부피가 큰 후드는 그 존재감을 잘 보여줍니다. 다이나믹 함과 함께 측면을 침범하는 헤드 라이트는 눈에 띄는 서명과 기술적 인 모습을 남기는 LED가있는 양면 발광입니다. 그리드는 더 이상 세부 사항이 풍부한 3 차원 물체가되기 위해 엔진의 내부 부품을 덮는 단순한 요소가 아닙니다. 이것은 프리미엄 세그먼트 모델과 유럽 슈퍼 포트에서도 볼 수있는 현대적인 자동차 디자인 라인입니다.
밑바닥은 시각적으로 범퍼 끝에서 조각난 공기 흡입구로 자동차의 너비를 강화합니다. 시각적 효과는 즉각적이며 양식의 "크기 인상"과 균형 감각이 증가합니다.
그들은 부피가 큰 휠체어를 그리면서 허블 라인 아래에있는 근육이 전체 해치백을 등고선으로 장식합니다. 넓은 휠베이스는 빛이 자동차 주위로 움직이는 방식을 탐구하여 긴장과 강렬함을 강조하는 빛과 그림자의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 결과는 역동적이고 감각적이며 매력적인 조각품입니다. 아르고는 멈추어도 움직임과 스포츠맨 정신을 발산합니다.
후면에는 조명이 조각지고 모던 한 디자인으로 FIAT 로고의 중앙을 가리키는 "C"형식과 뒤 표지 옆에 새겨진 지지대가 있습니다. 공기 역학 추출기가 장착 된 스포츠 범퍼는 자동차의 명쾌한 성격을 강조하는 동시에 전체적으로 밝음을 보장합니다.
내부
피아트 브랜드의 본질은 항상 열정과 스포츠맨 정신으로 바뀌 었으며,이 두 요소는 피아트 아르고 내부에서 창의적인 과정을 이끌었습니다. 대도시의 건축을 통해 디자인 팀은 해치백을위한 가이드 라인을 만드는 영감을 발견했습니다.
이 패널은 주변 요소와 함께 3 단계로 그 구성을 통해 진폭과 아름다움을 자극합니다. 7 인치 부동 소수점 멀티미디어 스크린을 채택하여 기능 영역 (버튼, 에어컨 및 통풍구)의 아름다운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즉시 눈을 사로 잡습니다.
패널의 슬림하고 가벼운 외관은 세부 사항에 의해 보완됩니다 : 상단 레이어에서 탑승자쪽으로 향하는 측면 공기 통풍구, 패널과 도어 및 계기판의 새는 커버 사이의 통합.
중간 층에서는 페인트 칠한 스트립이 FCA 스포츠카 아이콘에서 영감을 얻은 3 개의 중앙 통풍구를 포함합니다. 하단의 "피아노 건반"컨셉의 중앙 통제 장치는 모더니티와 참신 성을 부여하는 또 다른 항목입니다. 이 개념은 상부 세그먼트에 적합한 인체 공학적으로 패널의 밝기를 유지합니다.
중앙 콘솔에는 각 유형의 교환에 맞게 레이아웃이 구체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USB 포트 및 보조 입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슬라이드 홀더, 컵 홀더 및 USB 포트 (데이터 전송 포함)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도어 패널에는 손잡이와 일체화 된 패브릭으로 덮인 팔걸이가 있습니다. 좌석은 더 큰 책과 억제와 더불어, 끝의 쾌적함과 품질을 늘렸다. 마지막으로, 약간 두터운 그립과 같은, 경주 우주의 요소를 가지고오고있는, 피아트 아르고의 sportiness에 변환시키는 스티어링 휠은 엄지, 편평한 기초 및 위에 중앙 악대.
세그먼트 내의 분리되지 않은 안전성
Fiat Argo는 중간 크기의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의 세그먼트에서만 이전에 존재하는 장비를 소개하면서,이 항목에서 눈에 띈다. 기내에 안전을 연장하는 품목 중에는 역동적 인 선과 주차 센서가있는 앞쪽 에어백과 후방 카메라가 있습니다. 아동용 시트를 신체에 가장 잘 부착 할 수있는 ISOFIX 시트는 Fiat Argo의 모든 버전뿐만 아니라 후방 거울의 사이드 플 사이 셔 (side-flasher) 리피터에서도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식 안정성 제어 (ESC)
일련의 센서를 통해 시스템은 전방 또는 후방의 상실 상황에서 차량의 주행성 및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이를 위해 바퀴는 자동으로 선택적으로 제동되며 엔진 출력은 순간적으로 감소되어 차량이 핸들에 표시된 올바른 방향을 향하게합니다.
트랙션 컨트롤 (TC)
가파르고 미끄러운 경사로에서 특히 유용한 아이템. 이 상황에서는 낮은 그립으로 인해 바퀴가 미끄러지며 차량의 움직임과 조종성이 손상됩니다. 이를 실현하여 시스템은 자동으로 선택적으로 전륜을 제동하고 엔진 동력을 줄여 바퀴가 바닥에 밀착되도록하고 안전 출발 및 경보를 보장합니다.
힐 홀더
경사로 시동 도우미는 차가 충돌을 피하면서 가파른 구간의 출구에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오르막이나 내리막 길에서의 주차 조작에서도 작동합니다.
고강도 강재로 보강 된 차체
피아트 아르고의 거의 전신은 고강도 강재를 사용합니다. 특히, 거주자 생존 세포를 형성하는 영역은 울퉁불퉁 한 강철 또는 문 열에 대한 뜨거운 스탬핑에 의존합니다. Fiat Punto와 비교하여 Fiat Argo는 비틀림 강성이 7 % 증가하고 굴곡 강성이 8 % 증가하여 강도, 안전성 및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놀라운 공간, 편안함 및 장비
피아트 아르고 (Fiat Argo)는 더 쾌적하고 매력적인 생활을 할 수있는 요소를 기릅니다. 매력적인, 인간 환경 공학의 디자인과 우수한 등급 끝 이외에,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는 편안함, 실용성과 편리 항목의 폭 넓은 목록을 가지고있다. 기내와 트렁크의 공간 사용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놀라운 공간
피아트 아르고는 면적이 2,806 리터 인이 구간에서 가장 큰 오두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범주에서는 전후방의 거주 가능성이 뛰어나며 머리, 무릎 및 팔꿈치 실에서도 탁월합니다.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는 안락하고 쾌적하게 거주자를 수용 할 수있는 벤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뒷좌석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내부 공간을 확보해야합니다. 차 안에있는 중년의 사람들과 함께, 뒤에 여행하는 사람들은 다리를 건너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300 리터 트렁크는 휠 하우징의 간섭없이 거의 직사각형입니다. 적재 면적은 분할 후방 시트를 접어서 상당히 넓힐 수 있습니다.
운전 위치
운전석에는 높이 조절 장치가 있고 핸들에는 높이와 깊이 설정이 있습니다. 이 조합을 통해 운전자는 자신의 신체 유형에 관계없이 보드에서 최상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컨트롤
스티어링 휠과 차량의 눈에서 손을 떼지 않고 라디오 방송국이나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하고 휴대 전화의 작동을 제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스티어링 휠의 오디오 및 전화 시스템 컨트롤이 직각 및 직관적 인 표시와 정확히 일치하는 것입니다. 자동 변속기와 자동 변속기의 수동 변속기 용 패들 변속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7 인치 Uconnect 멀티미디어 시스템
피아트 아르고 오두막의 정제 및 기술면에서 가장 큰 차이점은 탁상 형 계기판이 탁월한 인체 공학 및 시인성을 발휘하여 대시 보드 위에 서 있었던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7 인치 멀티 컬러 고화질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명령은 빠르고 직관적으로 액세스됩니다. 또한이 시스템은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앱과 호환됩니다. 그들과 함께 명령은 버튼, 벨소리 또는 음성으로 이루어집니다. 시스템의 재생 목록에있는 노래의 이름을 말하면 자동차의 오디오 시스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보충 응용 프로그램을 수신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멀티미디어 센터는 완벽한 네비게이션, 엔터테인먼트 및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가있는 계기판
고해상도 이미지를 위해 TFT 기술을 사용하는 3.5 인치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선호도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1.8 리터 모델 (Precision 및 HGT)에서는 크기가 2 배 (7 인치)입니다. 화면 유형에 관계없이 온보드 컴퓨터는 자동차의 세부 정보와 제어 및 운전 스타일을 포함한 모든 버전에서 표준입니다. 구성에 따라 드라이버에서 사용할 수있는 기능 수가 70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열쇠가 필요없는 Entry'N 'Go
피아트 아르고의 문 열림과 점화를 위해 리모트 컨트롤의 사용을 해제하여 편리함과 편리함. 외부 전면 도어 핸들과 트렁크 리드에 설치된 감지 센서는 기내에 설치된 점화 버튼에 추가되어 손가락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동 에어컨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디지털 제어 기능을 갖춘 완벽한 온보드 에어컨.
다기능 외부 후사경
주의를 끄는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 외에도 외부 미러는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좁은 공간과 좁은 거리에서 유용한 기능인 버튼 (접기 기능)을 사용하여 접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문이 잠기 자마자 운전자와 승객이 차량에서 나올 지역을 비추는 호의 등 (Puddle lamps)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소형 해치백 중 피아트 아르고 만의 독점 콘텐츠입니다. 오른쪽 거울은 또한 역으로 낮은 위치로 자동 조절되는 "틸트 다운"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렉트로 크로 믹 내부 백미러
피아트 아르고 (Fiat Argo)는 편안함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패키지로 제공되는 눈부신, 어두 운 센서 및 레인 센서를 믿을 수 있습니다. 강한 빛이 반사되면 운전자의 시야를 손상시키지 않고 미러가 자동으로 어두워집니다. 두 번째는 외부 밝기가 어두워지면 로우 빔을 자동으로 켭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앞 유리의 와이퍼를 비가 오기 시작하는 첫 번째 신호로 촉발시킵니다.
쾌적한 운전을위한 완벽한 설정
피아트 아르고 성능은 엔진을 훨씬 능가합니다 - 1 리터 3 기통 및 1.3 리터 4 기통 폼의 Firefly와 139 마력의 E.torQ 1.8 Evo VIS. 변속기,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뿐만 아니라 견고하고 잘 제작 된 차체와 우수한 차음 성능을 통해 미세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새로운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에서, 기계의 튜닝은 실행, efficience, 쾌적함, 안전과 추진의 쾌감을 가져 오는 조합에서 절묘한 대우를 받았다. 이 모든 것은 남아메리카의 운전 조건에 완벽하게 적용되는 차량 개발에있어 40 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엔지니어링 분야의 특징입니다.
엔진의 선택은 새로운 피아트 아르고의 제공되는 버전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고객이보다 합리적인 모델을 찾으면 연료 소비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Firefly가 장착 된 Argo Drive 1 리터 및 1.3 리터 엔진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이제 소비자가 더 큰 동력 장치를 선택하면 성능과 완전한 멈춤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8 리터 Argo는 E.torQ Evo VIS 1.8 엔진이 동급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공합니다.
실제로, 어려운 실행 / 연료 경제 비율에 관계없이, Argo는 운전할 매우 좋은 차다. 1 리터 및 1.3 리터 형식의 Firefly 제품군은 항상 가속 페달을 쥐어 짜지 않고도 가속 및 속도 재개에 민첩성을 부여하면서 세그먼트의 최적의 분배 토크를 제공합니다. Firefly 강도는 실린더 당 2 개의 밸브, 높은 압축비 및 내부 마찰의 최소 속도를 지능적으로 결합한 결과입니다. 높은 연소 제어 기능을 갖춘 기술 엔진은 사실이지만 소비 및 토크 전달면에서 매우 효율적인 지능형 솔루션입니다.
Firefly 제품군은 효율성과 신뢰성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두 기본은 어려운 이항 소비 / 힘을 결합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가변 배기량 헤드의 실린더 당 2 밸브 헤드와 단일 밸브 제어 장치가 장착 된 1.0 리터 3 기통 엔진과 1.3 리터 4 기통 엔진은 밸브 트레인 구동 장치의 내부 소비 전력이 가장 낮습니다. 다른 4 밸브 실린더 헤드. 또한, 그들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토크와 낮은 연료 소비를 제공합니다. 실제로는 모두가 원하는 것입니다. 운전의 즐거움을 잃지 않고 Argo Drive 1.0과 1.3은 브라질 차량 연료 효율 라벨링 프로그램에서 A 마크를 얻었으며 또한이 부문에서 가장 강력한 엔진 중 하나입니다. 3 개의 실린더와 1 리터로, Argo Drive는 에탄올을 사용하여 77 마력과 10.9 kgmf의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1.3 리터에는 4 기통, 109 마력, 14.2kgmf의 토크 (에탄올)가 있습니다.
성능면에서 Argo는 E.torQ Evo VIS에 의지 할 수 있으며 수업에서 가장 강력 해집니다. 5,750 rpm에서 139 hp 및 3,750 rpm에서 최대 토크 19.3 kgfm (둘 다 에탄올 포함)을 사용하면 Precision 및 HGT 모델이 가장 강력하고 빠릅니다. VIS (Variable Intake System)라고도 불리는 가변 흡기 매니 폴드 덕분에 엔진 속도가 느릴 때 더 많은 동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교통량이 줄었습니다. 실제로, 2 개의 흡기 매니 폴드가 있습니다 : 4,000 회까지의 회전 속도, 공기는 실린더를 통과하여 더 긴 경로를 거쳐 토크를 선호합니다. 이 회전 위에서 핀이 활성화되어 공기가 더 짧은 경로로 이동하여 더 많은 전력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스포티 한 HGT는 Argo를 최고 속도 192km / h로 가속 할 수 있습니다. 가속도는 0에서 100km / h까지 9 초이며, 고객을위한 옵션 범위를 확장하여 5 단 수동, 자동 GSR Comfort (5 단 변속) 및 6 단 자동 변속의 세 가지 유형의 변속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정밀 설정은 다양한 속도의 최고 출력과 최고 토크를 제공합니다. 모두는 소비와 소음의 감소를 우선시하는 오버 드라이브 (Overdrive) 기능으로 마지막 기어를 계산합니다.
6 단 자동 변속기
브라질 최초의 Fiat 소형 승용차에는 처음으로 Fiat Toro와 같은 6 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됩니다. 이 최첨단 변속기는 139-hp E-torq 1.8 Evo VIS 엔진과의 균형 잡힌 결혼을 가능하게하여 거의 감지 할 수없는 변속을 제공하고 크루즈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 현대식 기어 박스는 엔진에서 최상의 성능을 추출 할뿐만 아니라 연료 소비를 줄이고 기내에 도달하는 소음 수준을 현저하게 낮추는 동맹국입니다. 이 변속기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중립 기능입니다.이 기능은 고속 교통 정류장에서 변속기와 엔진을 분리하는 기능으로 시스템이 브레이크를 작동시키고 있다는 느낌을 피하면서도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GSR (Gear Smart Ride) 컴포트
이 현대식 자동 변속기는 성능, 편안함 및 경제성을 부러워하는 방식으로 결합한 Drive 1.3 GSR 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욱 탄력적 인 픽업을 제공하는 영리한 Auto-Up Shift Abort 시스템과 결합 된 부드러운 기어 변속은 GSR 변속기를 시장에서 벤치 마크로 만듭니다. 그리고 운전자가 기어 변경의 스타일을 부과하기를 원할 때 스티어링 휠에서 패들 이동이 항상 발생합니다.
시스템 시작 및 중지
모든 Fiat Argo 버전의 표준 기능으로 자동차가 정지하면 자동으로 엔진을 차단합니다. 이점은 연비와 오염 물질의 배출 감소입니다. 안전을 해치지 않고 모든 것 : 센서는 차량이나 탑승자 중 어떤 종류의 약정이있을 때만 엔진을 끌 수 있습니다. 정지 후 엔진을 다시 시동하려면 GSR 또는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버전에서 브레이크 페달을 풉니 다. 이미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버전에서는 클러치 페달을 살짝 건 드리면 프로펠러가 다시 작동합니다.
프로 그레시브 전기 조향 장치
모터 파워와 토크를 직접 훔치지 않고, 파워 어시 스티드 스티어링은 Fiat Argo를 운전할 때 전체 정밀도와 밝기를 제공합니다. 운전자의 명령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기동성이 뛰어나므로 전동식 조향 장치는 기내에서 편안함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술의 대명사이며 연비 향상에 기여합니다.
낮은 회전 속도에서 높은 토크
3 개의 엔진에 공통적으로, 낮은 엔진 속도에서 높은 토크를 주목할 가치가 있으며, 이는 민첩하고 재미있는 운전의 결과를 낳습니다. 작은 가속기로 엔진이 가득 차면 스포티 함을 더할 수있어 픽업과 픽업을보다 민첩하고 즐겁게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즉,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체인 드라이브
피아트 아르고 (Philippe Argo)는 기존의 이륜 구동 벨트 대신 3 개의 프로펠러에 금속 체인을 사용합니다. 이 솔루션은보다 견고하고 교환 면제를 제공하여 고객에게보다 부드럽고 저렴한 유지 보수를 보장합니다.
보조 탱크 없음
세 엔진은 보조 탱크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조 탱크는 추운 날에 출발하기 위해 가솔린으로 연료가 공급됩니다. 전자 시스템은 외부 온도가 16도 이하이고 탱크에 70 % 이상의 에탄올이있을 때 자동으로 연료를 가열합니다.
서스펜션 보정
안전을 포기하지 않고 편안함과 스포티 함을 제공합니다. 편안함은 바닥의 불완전성에 대한 유능한 단열재 형태로 제공되어 오두막으로 전달되는 진동과 요동을 최소화합니다. 스포츠맨 정신의 혼합은 운전에 쾌적한 빠른 대답과 함께 차를 안전하게 배달하지만 가장 가혹한 상황에서도 예측 가능한 행동을합니다.
사운드
피아트의 음향 엔지니어는 사용 조건 및 측정 (타이어 회전, 바람 소리 및 굴절률)에서 가장 낮은 소음 수준을 보이는 Argo 보드의 단열재 절삭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선상에서의 조용한 느낌은 na 평균 프리미엄 카테고리의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의 옆에있다.
모든 성질을위한 완전한 범위
피아트 아르고는 7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3 가지 엔진 옵션, 3 가지 트랜스미션 오퍼링 및 3 가지 완료 구성 (드라이브, 정밀 및 HGT)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측정 방식의 제품 라인, 고객의 가장 다양한 요구, 욕구 및 기대와의 완벽한 결혼. 그리고 Open Series MOPAR라고 불리는 매우 특별한 시리즈 출시로 600 단위로 제한되었습니다.
피아트 Argo 드라이브 1.0
카테고리에서 챔피언을 구할 수있는 보급형 버전에는 수동 5 단 변속기가 장착 된 Firefly 1.0 3 기통 엔진 (토크 77 khp 및 10.9 lb.ft.)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표준 항목의 패키지에서, 점진적 파워 스티어링, 에어컨, 계기판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높이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 모든 탑승자를위한 3 점식 안전 벨트, 시스템 시작 및 정지, ISOFIX, 전기 잠금 장치 및 앞면을 강조 표시합니다 전기 드라이브가있는 창문.
피아트 아르고 드라이브 1.3
그것은 5 대의 기어의 수동 변속과 결합되는, 109 cv의 힘과 14,2 kgfm의 힘 (가장 큰 구분의 힘)과 더불어 엔진 Firefly 1.3를 가지고 온다. 이 모터 링 범위에서 비교할 수없는 이력서를 강조하십시오. 버전 1.0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7 인치 고화질 터치 스크린 멀티미디어 센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시스템 (이 독점 품목은이 버전에서 표준)과 호환되며 라디오 및 전화 컨트롤이있는 핸들과 2 단계 후방 승객을위한 USP 도어.
피아트 아르고 드라이브 1.3 GSR
차이점은 5 단 GSR Comfort (Gear Smart Ride) 자동 변속기 만이 아닙니다. 이 버전에는 또한 트랙션 컨트롤 (TC), 전자 안정성 제어 (ESC) 및 힐 - 홀더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어 경사면에서 잠깐 들러서 자동차가 움직이지 않도록합니다. 센터 콘솔에서, 5 개의 버튼은 스포츠 발랄한 운전 모드를 유발하는 스포츠 기능을 포함하는 쉬운 활성화를 허락한다. 스티어링 휠의 외륜 교대로 운전자는 수동으로 기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또한보다 강력한 가속을 보장하는 Auto-Up Shift Abort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Drive 1.3 수동 모델보다 다음 항목이 더 많습니다. 내부 조명을 더욱 아름답게 유지하는 주변 조명, 크루즈 컨트롤, 운전자 암 레스트, 틸트 - 다운 기능이있는 파워 리어 윈도우 및 파워 미러.
피아트 아르고 1.8
이 버전은 139 마력과 19.3 kgfm의 토크 (동급 최고 수준의 수치)에 도달하는 E.torQ 1.8 Evo VIS 엔진과 5 단 수동 변속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표준 품목 목록에는 도난 방지 경보 시스템, 안개등, LED 위치 표시등이있는 헤드 라이트, 15 인치 합금 휠 및 60/40 스플릿 뒷좌석 시트를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피아트 아르고 1.8 AT6
그것은 세련된 6 단 자동 변속기를 추가하고, 스티어링 휠에서 패들 변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경험과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크루즈 컨트롤, 운전자를위한 암 레스트,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 및 주변 조명을 포함합니다.
피아트 아르고 HGT 1.8
범위의 스포츠 판은 139 hp E.torQ 1.8 Evo VIS 엔진에 의해 배달되는 탁월한 시각적 인 것과 실행과 5 - 속력 수동 변속을 결합한다. 그것은 계기판에 다색 및 맞춤형 7 인치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같은 고유 한 품목을 제공합니다. 외부 적으로는 빨간색 트림, 범퍼 스포일러, 바닥면의 검은 색 프레임 및 휠 하우징, 크롬 사다리꼴 배기 팁, 16 인치 합금 휠 및 스포티 한 서스펜션 캘리브레이션이있는 낮은 전면 그릴에 의해 차별화됩니다. 내부에는 패널의 중앙 부분에 빨간색 코팅과 같은 고유 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의 안정성 통제는 또한 더 강렬한 운전을 겨냥합니다.
피아트 아르고 HGT 1.8 AT6
최고의 속력 판과 더불어 최고의 쾌적함과 추진의 실행, 그것은 6 - 속력 자동 변속 장치를 꾸러미에 추가한다. 다른 자동차 모델처럼, 그것은 순항 통제와 운전자 armrest에 의해 제공되는 쾌적함 외에, 스티어링 휠에서 노 shifters와 함께 sportivity의 여분의 터치를 제공한다.
오프닝 에디션 Mopar 스페셜 시리즈
HGT 1.8 AT6 버전을 기반으로 한이 모델은 1,000 단위로 제한되어 있으며 베티 플랜트 커스텀 샵에 장착 된 일련의 Mopar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Portofino Blue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뒷면에는 검은 색 지붕과 외부 거울이 있으며 우아한 스포일러가 제공됩니다. Mopar 액세서리 중에서는 어두운 색의 알루미늄 휠 (16 인치), 도어 실드 가드, 고무 매트, 60W 스피커 키트 및 후면 스피커의 "Opening Edition"배지를 강조 표시합니다. 또한 오프닝 에디션 Mopar는 Mopar Vehicle Protection (MVP)의 편의를 제공하며 처음 세 가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OPAR는 액세서리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par는 피아트 아르고 (Fiat Argo)를 출시 할 때 고객의 삶의 단순화를 강조하여 편의성, 신뢰 및 사용자 정의라는 세 가지 기둥을 제시합니다. 이를 위해 미발표 제품 및 서비스를 포함하여 새로운 트렁크 있는척을위한 완벽한 판매 후 패키지를 개발했습니다.
편의
보증 기간은 마일리지 한도없이 3 년간입니다. Mopar Vehicle Protection (MVP)을 통해이 보증은 차량 섀시에 연결되어 재판매 당시 피아트 아르고를 가치있게 여기는 이점을 통해 12 개월 또는 24 개월 이내에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또한, MVP 값은 피아트 아르고 구입 당시의 자금 조달과 함께 희석 될 수 있습니다. MVP는 맞춤형 검토 옵션 (사전 프로그래밍 및 고정 가격 포함), 편의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오일 교환, 정렬 및 균형 조정과 같은 자동차 생활 전반에 걸쳐 가장 많이 요구되는 서비스와 함께 콤보를 제공합니다. 24 시간 지원 (Confiat 기본 지원을 보완 또는 연장하는 5 가지 방법 제공).
믿음
Mopar Customer Care 지역에서는 Welcome Call Argo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환영합니다. 이 연락처에서 질문이 명확히 표시되고 첫 번째 노출이 수집되어 고객 서비스 센터 (Contact Center)에 제출됩니다.
Argo Experience는 Fiat Argo HGT 고객을위한 독점적 인 서비스입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미리 예약 된 튜토리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Argo 전문가가 만든 연락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기능이있는 모든 차량의 장비와 비디오가 YouTube에서 채널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Mopar는 Fiat Argo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53 개의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하이라이트 가운데는 9 인치 멀티미디어 센터, 검은 색 16 스포크 알루미늄 휠, 검정색 젖빛 플로터 천장, 스피커 키트, 특수 내부 조명, 견인 히치, 경보 및 주차 센서가 있습니다.
아르고를 조망할 수있는 최신 세대 기술
미라 제 라 베티 (Betas)의 폴로 오토모티브 피아트 (Polo Automotivo Fiat)는 산업 4.0으로의 도약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근대화의 물결은 피아트 모비 (Fiat Mobi) 생산 라인과 파이어 플라이 엔진에 대한 투자로 시작되었습니다. Fiat Argo를 통해 프로세스는 사람, 기계 및 시스템의 완벽한 통합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투자는 이미 디지털화, 연결 및 가상화 기술 분야에서 2 천만 랜드 (R $)를 초과합니다. Fiat Argo 생산의 각 단계는 45,000 시간 이상의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최적화 및 문제 예측을 통해 단계적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초점은 추적 성입니다. 통합 된 실시간 관리를 통해 주요 구성 요소의 데이터를 추적하고 저장함으로써 모든 품질 매개 변수를 보장합니다.
현재 약 900 대의 로봇이 공정의 정확성과 반복성을 보장합니다. 이 중 3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아트 아르고의 생산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3D 프린터, 지능형 구동 시스템 및 작업자 작업 능률 향상을위한 솔루션은 공장을 세계 제조 업계 최고의 제품과 연결합니다.
인적 자본 역시이 진화의 열쇠입니다. Industry 4.0의 맥락에서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개발하기위한 직원 역량 강화에 대한 투자가 현실입니다. 2016 년에는 약 400 명의 전문가가 국제적인 몰입을 포함하여 5,000 시간 이상의 교육에 참가했습니다.
생산 과정에서의 이러한 모든 혁신은 아르고 고객에게 훌륭한 품질, 안전 및 편안함을 지닌 차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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