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여행

제주 드라이브 여행

모비티 2022. 1. 23. 22:21

제주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협재  해수욕장,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만장굴 등등 제주는 아름다워 관광객이 많이 가는 유명한 여행지가 많죠.

제주는 어딜 닿아도 어딜 밟아도 아름답지만 저는 3박 4일 여행 기간 중 하루는 제주 드라이브를 하기로 계획했습니다.

드디어 제주로 떠나는 날 석양을 보며 김포공항에서 1시간이나 지연된 아시아나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 떠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왜 아시아나는 시간 지연이 많이 되는지 역시 비행기는 대한항공인가 봅니다.

지연된 비행기 덕분에 늦은 저녁에 도착한 제주에서는 숙소에 들어가 다음날을 기약하며 잠을 청합니다.

2일차 아침 일찍 일어나자마자 계획한 드라이브 코스로 떠납니다. 제가 선택한 코스는 제주 북서쪽 해안도로입니다.

제주공항 앞 도로 > 삼양 검은 모래해변 > 함덕 서우봉해변 > 김녕 해수욕장 > 월정리 해변 > 성산 선착장
이렇게 내비게이션을 찍고 달리면 내륙 도로로 알려주지만 저는 안내를 무시하고 바다를 끼고 왕복 2차선 도로를 달렸습니다.
계획된 코스 드라이브 중간 제주의 아름다움을 보러 차에서 내려 봅니다.

제주 드라이브 1코스 김녕항

지평선까지 보이는 푸르른 바다와 검은 돌 낮은 하늘 아름다운 색감의 조화로운 뷰 바로 여기가 제주도입니다. 관광객이 드물어 제주를 즐기기 충분하지만 바다가 깊어 들어가시면 안 됩니다. 눈에 담아 두세요.

제주 드라이브 2코스 김녕해수욕장

반짝이는 하얀 금빛 모래와 파란 바다 색색깔의 파라솔의 아름다운 김녕 해수욕장입니다. 드라이브 코스까지는 할 것까지 없이 김녕항에서 멀지 않습니다. 이곳 또한 관광객이 많이 찾지 않아 해수욕을 즐기기에 충분하며 마지막에 보여드릴 드론 영상 촬영 촬영지입니다.

제주 드라이브 3코스 김녕해수욕장 -> 월정리 해변

김녕 해수욕장에서 -> 월정리 해수욕장까지 바다 옆을 계속 달리면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풍경이 나옵니다. 여기를 알고 있으신 분들은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잠깐 차를 세우고 카메라를 먼저 꺼낼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투명 카약은 쇠소깍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지역의 명칭은 알 수 없지만 지나가다 보면 투명 카약을 즐길 수 있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월정리 해변까지는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나만의 제주의 아름다움과 시원함이 계속됩니다.

아름다운 꽃밭 길을 드라이브를 즐기다가도 차를 세우기에 충분합니다. 혹시 이 꽃의 이름을 아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젊은이들의 양지 월정리 해변입니다. 낮은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은 너무 아름다워 사진 찍기 바쁜 모습니다.

사진, 글/ 모비티 테리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