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크 여행의 공존 모비티

여행

유모차 기술이 집약된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

모비티 2018. 3. 25. 13:00
반응형

공항 룩, 공항 패션 등 여행족으로 부터 생겨난 신조어가 생겨 날 만큼 여행은 단순히 여행이 아닌 패션이 되었다. 그로인해 여행하기 편하면서 이쁜거나 멋진 옷 그리고 멋진 선그라스, 편하면서 오래 걷기 좋은 신발, 여행용 캐리어 등 여행에 필요한 물품들은 이제 편리함은 기본 패션에도 신경써야 된다.

 

스타일리시 한 여행용 캐리어에 대한 소비자 리즈가 커진만큼 다양한 캐리어가 출시되지만 최근 일본에 절찬 판매중인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에 대해 알아보자.

부가부는 캐리어 전문 브랜드가 아닌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편하게 유모차를 끌수있고 튼튼한 유모차를 만들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최근 이러한 기술을 캐리어에 적용시켜 '어떤 것을 가져갈 것인가'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가지고 다닐 것인가'를 고민하고, 부가부는 20년 이상 모빌리티 제품을 연구 및 제작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자들이 이동 시에 느끼는 불편함을 없애고 이동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러기지 시스템을 선보이고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를 출시했다.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의 가장 큰 특징은 앞으로 가볍게 밀 수도, 뒤에서 쉽게 끌 수도 있다. 부드러운 바퀴와 푸시 스티어링이 장착되어 마치 짐이 실려있지 않은 것처럼 미끄러지듯 굴러가도록 한다. 바닥이 매끄러운 공항에서는 앞으로 밀어서 이동하는 방법을, 울퉁불퉁한 지형에서는 뒤로 끄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한 손으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는 여행용 캐리어다.

 

그리고 또 하나의 특징은 모듈형 구조다. 기본 구조는 손잡이, 바퀴 짐을 실을 수 있는 새시를 기본으로 그 위에 다양한 가방 결합으로 사용자 편의에 따라 구조를 변경할 수 있다.

 

장기간 여행을 위한 기본 새시와 옷가지 등 큰 짐을 넣을 수 있는 브릴리언트 화이트 캐리어, 기내용 캐리어, 노트북 등 간단한 짐을 넣을 수 있는 이너백 캐리어를 결합

 

짧은 기간 비즈니스 여행을 한다면 기내용 캐리어, 노트북 등 간단한 짐을 넣을 수 있는 이너백 캐리어를 결합

짧은 여행을 위한 기내용 캐리어만 결합하여 짐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환경을 제공한다.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는 지금까지 우리가 가져왔던 여행용 캐리어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깬 캐리어다.

 

만약 장기간 여행을 간다면 대형 캐리어와 기내용 캐리어를 양송으로 끌고 간단한 짐을 담을 수 있는 백팩은 등에 메고 간다. 그리고 공항에서 큰 캐리어는 화물로 붙이고 기내용 캐리어를 끌고 백팩을 등에 메고 비행기에 탑승한다. 이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이다.

 

부가부 러기지 시스템을 갖춘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를 활용한다면 큰 캐리어와 작은 캐리어 백팩을 모두 담은 상태에서 한손으로 끌고 공항에 가고 큰 캐리어만 화물로 붙이고 나머지 기내용 캐리어와 백팩 또한 새시에 장착하여 한손으로 끌고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다.

 

그리고 가방과 가방 사이 연결은 케이스와 백을 하나로 연결해 주는 인터락킹 케이스 시스템으로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캐리어와 백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기차, 열차나 비행기 탑승 전 보안 검색대 통과 시 시간을 긴 시간을 낭비할 필요없이 시간을 최소화 해준다.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는 쉽게 지나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도 여행족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코트를 걸어둘 수 있는 러기지 스트랩과 탈부착이 가능한 오거나이저, 필요시 외출용 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다용도 이너 백, 높이 조절이 가능한 와이드 그립 핸들 등으로 단순히 여행용 캐리어를 넘은 이동식 캐리어다.

여행용 캐리어 부가부 박서(Bugaboo-Boxer) 캐리어는 차원이 다른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러기지 시스템으로 여행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모듈형 여행용 캐리어다.

"이동 시 놀라을 정도로 부드럽게 밀리는 바퀴와 차원이 모듈형으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라고 업계는 주장한다.

부가부 박서(Bugaboo-Boxer) 수화물 케이스

 

부가부 박서 섀시에 장착하여 사용
외부에 달린 가방 후크를 이용해 다른 부가부 백 부착 가능
체크인 시 무게가 덜 나가도록 섀시에서 케이스만 탈착하여 체크인 가능
튼튼하고 부드러운 지퍼가 달리 단단한 폴리카보네이트 하드-쉘 소재의 케이스
옮기기 쉽도록 케이스 상단과 측면에 부착된 캐리 핸들
보안 검사 시 수화물 훼손 없이 열 수 있도록 해 주는 TSA (Travel Sentry® Approved) 잠금장치 장착
부가부 박서 기내용 케이스에 잘 맞도록 디자인된 이너 백
두 개의 통합 지퍼 주머니와 한 개의 메시 포켓 내장

크기 48(가로)x26(세로)x72높이)cm
부피 69 l / 18.2 gal  
무게 3.7 kg / 8.2 lbs

 

부가부 박서(Bugaboo-Boxer) 기내용 케이스

대부분 항공사 반입 규정 충족

부가부 박서 새시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수화물 케이스, 다른 기내용 케이스 부착하여 사용가능

새시에 기내용 케이스 장착하여 사용가능

가방 후크를 이용한 외부 다른 가방 부착가능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이동 시 편리한 캐리어 상단 핸들

TSA 잠금 장치 장착

크기 35(가로)x19(세로)x51(높이)cm

 

부가부 박서(Bugaboo-Boxer) 기내용 케이스 맥스

대부분 항공사 반입 규정 충족

부가부 박서 새시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수화물 케이스, 다른 기내용 케이스 부착하여 사용가능

새시에 기내용 케이스 장착하여 사용가능

가방 후크를 이용한 외부 다른 가방 부착가능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이동 시 편리한 캐리어 상단 핸들

TSA 잠금 장치 장착

크기 40로)x21로)x51(높이)cm

이너 백 맥시

여행 시 외출 용 백팩으로 사용가능

길이조절 숄더 스트랩

겉감 - 생활 방수 재질

안감 - 생활 방수 실버 컬러 재질

 

반응형